유니버스 “조유리·허영지·카드 합류, 新플래닛 오픈” [공식입장]

2021-09-27 16: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조유리와 가수 겸 배우 허영지, 그룹 KARD(카드)가 글로벌 팬덤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했다.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조유리, 허영지, KARD(카드)가 유니버스에 합류, 오늘(27일) 플래닛(아티스트별 공간)을 각각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각 아티스트별 플래닛(Planet) 오픈을 기념하여 깜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리, 허영지, KARD(카드)는 다양한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를 통해서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유리는 오는 10월 7일 첫 번째 싱글 ‘GLASSY’ 발매를 알리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앞서 23일에는 신곡 ‘가을 상자(with 이석훈)’을 발표하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조유리는 첫 싱글 앨범 ‘GLASSY’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걸그룹 카라 멤버로 데뷔해 톡톡 튀는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연극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2016년 프리 데뷔곡 ‘Oh NaNa (Hidden 허영지)’를 시작으로 ‘Don't Recall’, ‘RUMOR’ 등 트렌디한 음악과 탄탄한 팀워크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밤밤(Bomb Bomb)’, ‘Dumb Litty’, ‘RED MOON’, ‘GUNSHOT’ 등 다수의 앨범이 전 세계 아이튠즈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니버스는 조유리, 허영지, KARD(카드)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미션 이벤트와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아티스트 플래닛 내 ‘FNS’와 ‘미디어(MEDIA)’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유니버스 무료 재화 클랩(KLAP)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서포트(Support) 기능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유니버스가 허영지, KARD, 조유리에게 커피, 간식차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에게는 아티스트가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한편 현재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는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고스트나인(GHOST9), 권은비,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IZ*ONE(아이즈원),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갓세븐(GOT7) 영재, 예린, 오마이걸(OH MY GIRL), 우주소녀, 원호, 위아이(WEi), 위키미키(Weki Meki), EPEX(이펙스), 크래비티, 하성운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허영지, KARD(카드), 조유리의 합류로 총 27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늘려갈 계획이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So Hot-! TALK

일본의 남녀차별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나무를 맨주먹으로 부수는 뚝딱소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와이어 촬영하는 카리나

충격적인 제네시스 교통사고

아프리카로 이적한 기룡이 근황

연봉 6000만원 버는 20대 여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