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세상에 없던 초대형 오디션 온다…공식 포스터 공개

2021-09-22 11:2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가 111팀의 열정과 설렘으로 프레임을 꽉 채운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TV CHOSUN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터트리며 오디션 열풍 중심에 섰던 TV CHOSUN 제작진이 또 한 번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K-POP 스타 발굴에 박차를 가하며, 대한민국 음악계에 거대한 지각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국민가수’가 참가자들의 열정이 물씬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 경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국민가수’ 등장의 포문을 여는 ‘공식 포스터’는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모인 111팀의 참가자들이 슈트를 맞춰 입고 강렬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초대형 무대 위에 도열한 압도적 장관을 담았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각자 자신 있는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다가올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연령과 성별은 물론, 지역과 직업을 불문하고 오직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뭉친 이들이 과연 어떤 기념비적인 무대를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국민가수’는 장장 1년여에 걸친 시간 동안 더욱 면밀하고 까다로워진 기준과 조건을 통해 참가자를 선별했다. 이와 관련, 지난 15일 ‘국민가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모와 실력, 흥과 끼를 두루 갖춘 최정예 멤버들의 공식 프로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참가자들의 과거 영상 및 이력을 앞 다퉈 찾아보는 등 뜨거운 반응을 표출했던 터. 네티즌들은 열화와 같은 지지를 보내며 본 경연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국민가수’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국민보컬 5대장’이라 불리는 김범수-백지영-케이윌-이석훈-김준수와 매의 눈 마스터 박선주와 윤명선, 붐-이찬원-신지-장영란-신봉선-오마이걸 효정 등 초강력 마스터 군단을 출격시키며 전에 없던 새로운 시각을 통해 K-POP 재조명에 나선다. 이렇듯 세계를 호령할 새로운 K-POP 스타의 탄생이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초미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111팀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던 만큼, 현장은 이들이 내뿜는 열기로 가득 채워졌다”며 “시청자들의 눈길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칼을 간 예비 ‘국민가수’들의 야심찬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 CHOSUN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So Hot-! TALK

이상민 "목숨걸고 오징어게임 참여했을거다"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3대 600 친다는 헬창 밥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DP 오징어게임 마이네임 때문에 부담감 백배인 작품

맛잘알 선정.. 미국 햄버거 3대장

BJ 코코 스타킹 찢기 ㅓㅜㅑ

무려 25만원짜리 멜론을 먹어 본 소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