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준비 없이 결혼했다" 고백 (썰바이벌)

2021-09-16 17:14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썰바이벌' 정영주가 준비 없이 결혼을 했다고 털어놨다.

16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추석 특집 '썰바이벌'은 '내 말 좀 들어주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정영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정영주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준비 없이 결혼을 했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녹화는 추석 특집으로 진행된 만큼 추석에 듣는 세대별 잔소리를 공개했다. 10대는 '너 공부는 잘 하니? 대학은 어디로 가려고?', 20대는 '대학은 어디 갔니? 취업은?', 30대는 '결혼은 언제하니? 애는 언제 낳니?'가 주된 잔소리로 알려져 공감을 얻었다. 이어 40대와 50대, 60대까지 공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정영주는 아내의 외도를 담은 '돌아와 줘!' 썰을 들은 뒤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아내를 나이트 클럽에 보내준 자신을 자책하는 썰남에게 "바람을 피우려면 한강에서도 가능하다"며 노래로 위로를 건네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아들만 귀하게 생각하는 할머니 사연을 담은 '그만 해요!' 사연에 김지민은 "옛날 이야기만은 아니다"며 손자를 원했던 할머니 때문에 김지민이 태어난 후 엄마가 이모에게 자신을 데려가라고 했던 사연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은 추석 특집 '내 말 좀 들어주라'를 주제로 '허락해 줘!', '주고 싶어', '기 살아!', '그만 해요', '돌아와 줘!'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1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썰바이벌'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So Hot-! TALK

군대에서 보기 힘든 취사 장교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현재 외국에서, 뜨거운 감자로 불타는 것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때 유명했었던 뒹굴녀 근황

악플 보고 초밥을 시켰는데...

금화의 모더나 2차 접종 후기

한국에 도입중인 순찰 로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