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불쑥TV’ 영탁, 유튜브 총 조회 수 2억 뷰 돌파

2021-07-29 08: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의 불쑥TV’가 총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영탁의 불쑥TV’(영불티)가 7월 29일 기준 총 조회 수 2억 뷰를 넘어섰다.

‘영탁의 불쑥TV’에는 ‘미스터트롯’ 대표 레전드 무대인 ‘막걸리 한잔’을 비롯, 영탁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영상들이 게재돼 있다.



이 채널에서는 무대, 공식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영탁의 스케쥴 비하인드 등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해당 채널에는 꾸준한 관심이 이어졌고, 현 시점 기준 2억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탁의 불쑥TV’는 7월 29일 기준 구독자 약 46만 7천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로, 가수 영탁과 관련된 영상들은 이 ‘영탁의 불쑥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트로트 대세’ 영탁은 스타쉽과 펩시 프로젝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마지막 주자인 영탁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영탁이 합류를 알린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영탁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미스터트롯’ 이전 발표해 역주행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를 비롯해 ‘찐이야’, ‘이불’ 등이 메가 히트하며 K-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다.

사진 = 밀라그로-영불티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So Hot-! TALK

출근길에 만나면 기분 좋은 지하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오징어게임이 인도 1등은 힘든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거미에 물린 K-스파이더맨

최근 현대미술 레전드 사건

오징어 게임을 6년 앞서간 스트리머

100년동안 3번 발견된 생명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