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진’짜 남신

2021-06-19 15:42



방탄소년단(BTS) 진이 휠라 비하인드 영상과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믿을 수없이 완벽한 피지컬과 조각상 같은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is is our summer' 비하인드 신 영상 유닛별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바람이 부는 실내 풀장에서 ‘미의 남신’다운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시선을 모았다.

비하인드 영상에서 그는 휠라 로고 흰 반팔티와 그레이 카고 팬츠, 흰 운동화로 구성된 심플한 의상을 착용했다. 여기에 바람효과가 덧입혀져 청량한 매력과 섹시한 면모가 함께 살아났다.

한편, 지난 17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BTS, THE BEST'는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9만 2,029장의 판매량으로 정상을 찍었다. 앞서 첫날 판매량(판매처 도착일 기준)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직행했던 방탄소년단은 이틀째 정상을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오리콘은 'BTS, THE BEST'의 첫날 판매량인 57만 2,000장은 '주간 앨범 랭킹' 기준으로 올해 첫 주 최고 판매량(46만 7,000장)을 뛰어넘었다고 16일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첫날 판매량만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오리콘에 새 역사를 썼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서로의 와이프를 자랑하는 무도 멤버들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지금 방송했다간 난리 나는 우유 광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설아 사격술 가르쳐주는 보나

2021 페라리 SF90 전기 슈퍼카

러시아 누나방에 등판한 야신 ㄷㄷ

지금도 시골에 가면 있는 가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