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거쳐간 가게 알바생 천명…연예인 데뷔하기도" (썰바이벌)

2021-06-17 07: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썰바이벌'이 '내 인생의 빌런'을 주제로 다양한 썰을 소환한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방송인 홍석천이 게스트로 출연해 '내 인생의 빌런'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썰바이벌'은 '죄', '편견', '공범', '알바생', '노후'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내 인생의 빌런'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MC 김지민은 "내 전 애인들이 빌런이다. 모든 사람이 빌런이었다"고 말해 공감을 얻었다. 이에 홍석천은 자신에게 주식 사기를 쳤던 동생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등장한 사연을 공개해 3MC를 경악케 했다.

'알바생' 키워드에서 홍석천은 자신이 운영했던 가게를 거쳐간 아르바이트 생이 천명이 넘는다고 밝히며 "가게에서 일했던 직원 중에 연예인으로 데뷔한 사람도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홍석천은 '이태원 썰태자'답게 거침없는 연예인 썰 방출을 예고해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네덜란드인 전 남친 썰을 풀어낼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내 인생의 빌런'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17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썰바이벌'

So Hot-! TALK

탁재훈 섹드립에 좋아 죽는 경리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배성재 "저희가 아버님 중계를 이길 수가 없어요"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