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여자친구 바람 목격…'트라우마' 고백 (돈터치미)[포인트:컷]

2021-06-16 17:33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KCM이 연인으로부터 트라우마를 얻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16일 방송되는 tvN STORY '돈 터치 미'에는 지상렬, KCM이 출연해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사연들을 얘기한다.

'돈 터치 미'에서는 감정 과잉 사회에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을 곳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본격 감정 대행 공감 토크쇼다. 각각 소통·중재·공감의 감정 대리인으로 나선 송은이, 장영란, 오윤아가 공동MC를 맡아 시청자의 혈압을 조종하는 '혼쭐' 사연과 미담 자판기처럼 쏟아지는 '돈쭐' 사연을 전하고 있다.

16일 방송에는 아내의 외도를 알게 된 남편의 사연이 등장한다. 귀를 의심하게 만든 충격적인 외도 사실이 공개되자 소문난 사랑꾼 장영란은 "그 충격은 심장을 도려내는 것 같다"고 상상만으로도 힘든 장면임을 표현한다.

이에 KCM은 과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며 영화보다 더한 이별을 겪었다고 털어놓고 이후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돈 터치 미' 네 번째 돈쭐 주인공으로는 매년 콩나물 1톤을 이웃에게 기부하는 키다리 아저씨 김덕성 통장이 나온다.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김 통장이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장애를 가지게 된 아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봉사를 하고 있다고 전한다.

가슴 아픈 일을 담담하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고 오윤아는 눈시울을 붉히며 공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무언가를 선물받는 대신 콩나물 판매 금액을 기부하고 싶다고 하는 김 통장과 역대급 돈쭐을 내주고 싶다는 MC들의 의견에 따라 출연진과 제작진이 힘을 합쳐 '돈 터치 미' 역대급 돈쭐을 기획해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돈 터치 미'는 16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tvN STORY '돈 터치 미'

So Hot-! TALK

한국 일본 중국의 식생활 차이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한국 패치가 이상하게 된 외국인 용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