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투머치한 패션도 개성으로 만드는 남신 비주얼

2021-05-18 17:02



​방탄소년단(BTS) 뷔가 투머치 패션을 화려한 이목구비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17일 0시, 방탄소년단은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두 번째 콘셉트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포토와 두 번째 개별 포토 컷이 공개되면서 'Butter'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그중 개별 포토에서 뷔는 진주장식 골드 더블 체인 스트랩 보터햇, 블링블링한 트윙클 스퀘어 선글라스, 보석 달린 링 귀걸이, 화려한 화이트 망사가 장식된 레이스 초커에 민소매 화이트 브이넥까지 착용했다.

투머치한 액세서리를 겹겹이 두른 뷔. 하지만 그중 제일 화려했던 것은 얼굴이었다.

또한 모자 스트랩 체인의 진주 장식을 입에 물고 시선을 아래로 향해 찍은 사진에서 소품을 활용하는 뷔의 천재적인 센스도 빛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에는 ‘Butter’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며  21일 전 세계 동시에 ‘Butter’를 발표한다. ‘Butter’는 방탄소년단만의 매력을 담은 댄스 팝 기반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썸머송(Summer Song)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조국 대놓고 엿맥이는 조선일보의 패기 ㄷㄷㄷ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소고기가 저렴한 나라의 1인분 정식 ㅗㅜ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WWE 근황

LA 폭동 당시 흑인들이 코리안타운 근처에 못왔던 이유

커플잠옷 인증하는 철구

후방) 고기 마블링 이정도면 준수하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