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불쑥TV’ 영탁, 유튜브 총 조회 수 1억 9천만 뷰 돌파…2억뷰 코앞

2021-05-18 07:42



‘영탁의 불쑥TV’가 총 조회 수 1억 9천만 뷰를 돌파했다.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영탁의 불쑥TV’가 5월 17일 기준 총 조회 수 1억 9천 만뷰를 넘어섰다.

‘영탁의 불쑥TV’에는 ‘미스터트롯’ 대표 레전드 무대인 ‘막걸리 한잔’을 비롯, 영탁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영상들이 게재돼 있다.

이 채널에서는 무대, 공식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영탁의 스케쥴 비하인드 등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해당 채널에는 꾸준한 관심이 이어졌고, 현 시점 기준 2억 뷰에 가까운 조회 수가 만들어졌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탁의 불쑥TV’는 5월 18일 기준 구독자 약 46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로, 가수 영탁과 관련된 영상들은 이 ‘영탁의 불쑥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영탁은 MGTV 개국을 축하하는 '개국 축하쇼' MC로 확정됐다.

4월 29일 새마을금고 측은 가수 영탁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과 함께 MGTV 개국을 축하하는 '개국 축하쇼'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MGTV는 지난해부터 1년여간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가 준비를 해온 끝에 이미 지난 1월부터 MGTV라는 채널명으로 IPTV와 CATV, 위성방송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또한, 오는 5월 25일 새마을금고의 날에 정식 개국을 앞두고 대대적인 축하쇼를 갖는다. 가수 김연자를 비롯해 박현빈, 김수찬, 류지광, 정미애, 설하윤, 노지훈, 신성 그리고 9살 트로트 신예 황민호군 등이 출연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의 불쑥TV-밀라그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한국 에로배우들의 당연하지 레전드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가식 그 자체.. 레드벨벳 아이린 레전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