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호텔 뺨치는 '으리으리' 하우스…"6성급 호텔 느낌"(집밥레스토랑)[종합]

2021-05-17 05:1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이정현이 6성급 호텔 뺨 치는 집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이정현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 '우리집 브이로그~! 울집을 6성급 호텔처럼 바꾸는 인테리어 꿀팁~! 침실 거실 욕실 인테리어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정현은 "오늘은 침실, 거실, 욕실 인테리어를 공개하려 한다"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 버전으로 인테리어를 했다"고 소개했다.

이정현은 넓은 자리를 자랑하는 침대를 소개하며 "풍기인견 소재로 이불을 바꿨는데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다. 여름에 맞춰서 시원하게 남색을 했는데 6성급 호텔에 있는 것처럼 꾸몄다"고 말했다.

또 화사함을 자랑하는 새하얀 커튼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이정현은 "집인가? 호텔인가? 싶게 인테리어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진 욕실은 더욱 호텔 인테리어 같은 모습이 펼쳐졌다. 이정현은 "방도 그렇지만 난 욕실은 더욱 호텔에 있는 것처럼 쓰고 싶었다"며 "타월마저 고급화된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욕실 창으로 보이는 나무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정현은 "방향제를 좋아하는데 굉장히 비싸다. 그래서 대부분 선물 받은 것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행거를 소개하며 "저희집에 밥 먹으러 사람들이 진짜 많이 놀러온다. 그때 꺼내놓는데, 고급 호텔 레스토랑처럼 손님들 옷을 걸어놓는다"고 이야기했다.

또 이정현은 트레이드마크가 된 앞치마를 이야기하며 "문의를 많이 주셨었는데, 굉장히 비싸게 제작한 상품"이라며 향후 직접 제작할 계획도 밝혔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집밥레스토랑

So Hot-! TALK

진짜 강한자만이 살아남던 시절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올해 32살 초아 와꾸 상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화보 ㄷㄷ

각종 동물들 CT 촬영하는 모습

인생은 로렌처럼... ㄹㅇ

죽음의 호수로 알려졌던 아름다운 장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