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램프요정 지니가 되어 소원 들어주고 싶은 내 스타 1위

2021-05-11 08:14



이찬원이 ‘램프요정 지니가 되어 소원을 들어주고 싶은 내 스타는?’ 투표 1위에 올랐다.

최근 익사이팅디시는 “램프요정 지니가 되어 소원을 들어주고 싶은 내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됐다.

이 투표에서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1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은 총 투표수 324,659표를 획득했다. 지지율은 49%.

이와 같은 투표 결과는 이찬원에 대한 팬들의 남다른 애정과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찬원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첫 출연부터 '트롯에 살고 트롯에 죽는 25년 트로트 외길인생' 임을 밝히며 본인의 꿈이 트로트 가수가 되는 것임을 밝힌 바 있다.

실제 이찬원은 작년 5월 '불후의 명곡: 송해 가요제'에 가수로 출연하여 초중고대 학창시절 모두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며 트로트 가수의 꿈에 도전했던 이력을 무대에서 회고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미스터트롯' 지원서에 “저는 트로트가 흘러간 옛노래라는 편견을 깨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장르라는 것을 당당하게 입증할 그 선봉장이 되기 위하여 ‘미스터트롯’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라는 출사표를 던지기도 했다.

무대에 서기까지 25년 간 진심으로 갈고 닦은 소원이 이제 곧 신곡으로 펼쳐질 날을 고대하는 팬들의 꿈이 그의 꿈과 겹쳐지는 대목이다.

한편, 익사이팅디시를 운영 중인 마이셀럽스 MATS(Mycelebs AI Transformation Suite) 솔루션은 제휴사 제공 데이터와 마이셀럽스 보유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모델링하여, 이를 시각화 - 지능탑재 - 업데이트 등 전 운영과정을 자동화시킨다.

마이셀럽스는 파트너사와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비즈니스의 문제해결과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KBS2 ‘불후의 명곡’-익사이팅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소극적인 남친 앞에서 NTR 시전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땅 비싸게 사서 흑우소리 듣던 현대자동차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전소민 보고 표정관리 실패한 유재석

자기 탓인 줄 안다는 안내견

게임BJ가 되고 싶다는 신입 여캠

"누나는 왜 치킨 다리 안먹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