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짝사랑했던 농구동아리 그 선배

2021-03-09 08:0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광고 영상에서 극강의 잘생김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휠라 코리아(FILA KOREA) 공식 SNS에서는 '등장만으로 주변을 화사하게'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국은 네이비 컬러 블럭 디자인이 포인트인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블랙 팬츠를 입고 스웨그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국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치명적인 남성미는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선정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THE GREATEST POP STAR BY YEAR : 1981-2020)'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가 7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1981~2020년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에서 방탄소년단은 2020년을 대표하는 최고의 팝스타로 뽑혔다. 

2010년부터 2019년까지의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로는 케이티 페리(Katy Perry), 아델(Adele), 리아나(Rihanna),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욘세(Beyonc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에드 시런(Ed Sheeran), 드레이크(Drake),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순서대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SG워너비 멤버들이 콘서트 할 때마다 받는 돈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방치하면 실명까지 갈 수 있는 몸의 신호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경상도에서 오지게 인기 많다는 핫한 간식

외국인 처자의 홍어회 시식 평가

평가 좋은데 마지막화만 까이고 있는 웹툰

한전드가 평가하는 애교용의 실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