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강홍석 출연 확정, '퇴마 사기꾼' 변신

2021-01-26 16:0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강홍석이 '대박부동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홍석은 KBS 2TV 새 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에 출연, 허실장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 극 중 강홍석이 분한 허실장은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 분)과 함께 팀을 꾸려 움직이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강홍석은 허실장 캐릭터의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정용화와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강홍석은 tvN '호텔 델루나'의 사신 역과 tvN '쌉니다 천리마 마트'의 불량배 출신 오인배, SBS '더 킹-영원의 군주'의 강력반 형사 장미카엘 등 매 작품마다 맡는 역할에 완벽하게 스며든 싱크로율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강홍석은 최근 종영한 tvN '산후조리원'에서는 저승사자로 특별출연해 상상을 초월하는 '착붙' 분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신스틸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이번에는 퇴마 사기꾼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강홍석의 차기작 소식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대박부동산'은 2021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김제동 앞에서 실수하는 정형돈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고기 먹은 후 고기판 기름기 쉽게 없애는 법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브레이브걸스 마지막 걸림돌

미국이 세계를 주도할 수 있었던 이유

3.1절 코스프레 컨텐츠 레전드

풍경샷 찍기 최적화 게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