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첫 리일리티서 9人 9色 매력 자랑…新 예능돌 면모

2021-01-21 07:55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숨겨둔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지난해 12월 첫 리얼리티 '렛츠 고스트나인(Let's GHOST9)'을 론칭해 매주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1화 '고나 고등학교' 편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리얼리티 아이템을 발표하며 마피아 게임, 운동회, 요리 대결, 랜덤 맛집 탐방, 캠핑 등의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이후 '레전드 예능 게임 도전'을 통해 뛰어난 순발력과 재치를 드러내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장난꾸러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그룹 PR 시간에서는 서로의 옷에 그림을 그리는 사생 대회를 열어 고스트나인의 색깔과 포부를 보여줬다. 독창적인 그림으로 고스트나인의 청량함과 폭발적인 에너지, 전 세계를 전부 접수하겠다는 의지와 염원을 온몸으로 드러냈고, 새해 기념 미니 마니또 게임을 통해서는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교환하며 서로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외에도 진실게임에서는 정곡을 찌르는 질문으로 멤버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 등 회를 이어갈수록 한층 더 친밀해진 고스트나인의 면모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고스트나인의 패션 소화력도 눈길을 끌고 있다. 교복, 체육복, 파자마, 한복 등 매회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선보이며 돋보이는 비주얼을 발산하는 모습은 보는 재미를 배가 시켜 앞으로 고스트나인이 보여줄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높은 텐션, 탁월한 센스를 겸비한 고스트나인은 '렛츠 고스트나인'을 통해 예능에 최적화된 리액션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가진 그룹임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2월 두 번째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로 컴백해 타이틀곡 '월(W.ALL)'로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그룹으로 떠올라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렛츠 고스트나인'은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해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고스트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So Hot-! TALK

콜라병으로 특수부대 격파하는 조승우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신규예능 첫 알바생으로 나온 박보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랍 코인 탑승한 걸그룹

비싸보이는 초호화 오리배

유소나가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강남PC방 메뉴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