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0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ㅇㅇ 2021.06.16
    끼리끼리
    제정신아닌
    근본없는 개병신같은집안들이다
    그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자식새끼가 ㅈㄴ불쌍하네
    ㅈ살해야 정신차리고 모든게 끝날듯
    아무리돈많이번다해도
    인터넷방송하는새끼들은
    수준이씨발 왜다저딴식으로 살아갈까
  • ㅇㅇ 2021.06.16
    저새끼 장인도 쓰레기새낀건 맞는데.
    방송키고 부일이부일이 이지랄하는 새끼도 참..
    하.. 정말 아깝도 부모며 애새끼까지 정말 잘 어울리는..
    다른 사람 인생 종치지말고 뒤질때까지 서로 붙어살았으면 하는 부부였는데
  • sdf3sf 2021.06.16
    근데 말하는 취지는 그사람 욕하지 말라고 보호해주는 내용인데?
  • ㅇㅇ 2021.06.16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새끼 장인도 쓰레기새낀건 맞는데.
    방송키고 부일이부일이 이지랄하는 새끼도 참..
    하.. 정말 아깝도 부모며 애새끼까지 정말 잘 어울리는..
    다른 사람 인생 종치지말고 뒤질때까지 서로 붙어살았으면 하는 부부였는데
  • ㅇㅇ 2021.06.16 댓글쓰기 삭제 신고
    끼리끼리
    제정신아닌
    근본없는 개병신같은집안들이다
    그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자식새끼가 ㅈㄴ불쌍하네
    ㅈ살해야 정신차리고 모든게 끝날듯
    아무리돈많이번다해도
    인터넷방송하는새끼들은
    수준이씨발 왜다저딴식으로 살아갈까
  • 포모스 마지막 치킨 2021.06.17 댓글쓰기 신고
    니가 쓰고 있는 댓글 보면 너도 하수구쓰레기 같은 인간 같아보임
  • ㅁㄴㅇ 2021.06.16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게 철구 수준이지
  • sdf3sf 2021.06.16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근데 말하는 취지는 그사람 욕하지 말라고 보호해주는 내용인데?
  • ㅇㅇ 2021.06.16 댓글쓰기 삭제 신고
    에휴 팬수준
  • 포모스 qazp1423 2021.06.16 댓글쓰기 신고
    장인어른이랑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하면서 장인어른 본명을 부르나? 개념이 없는건가 아니면 정말 사이가 안좋게 헤어져서 앙금이 남아서 저러는건가 둘중 하나인것 같다
  • ㅇㅇ 2021.06.17 댓글쓰기 삭제 신고
    부일이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21.06.17 댓글쓰기 삭제 신고
    철구 인성 이러는거 원데이 투데이냐
    이런 애들꺼 왜보냐 인성 좋박음?
  • ㅇㅇ 2021.06.17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지가 지금까지 아프리카 BJ 이간질 하는걸로 컨텐츠 만들어놓고 지 일은 이간질하지 말래ㅋㅋㅋㅋㅋㅋㅋ 느그 딸 친구들이 느그 딸 앞에서 가서 니애비 니매미 이혼 기모찌? 드립 쳐도 니는 할말 없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