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21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ㅇㅇ 2021.04.23


    징병인원줄어서 진짜 90%이상 징병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몸아픈애들도 공익으로 빠지는 마당에

    요즘보면 유튜브에 3대치는 여자들도 자랑스럽게 영상올리는 시대에

    몸아파서 공익가는애들보다 몸튼튼한 여자들은 군대도안가면서

    창업지원가산점 장애인보다 많은 3점 받고

    청년주택 남자10%여자90% 할당받으면서 사는

    ㅈ같은 대한민국
  • 미친 2021.04.22
    지금이야 워낙 문제가 많으니깐 아프다고 구라쳐도 빼주는 정세가 된거지 과거에는 무조건 빼야했다.. 내가 11군번인데 이 때도 간부 10세키가 팔 ㅄ인에 완전군장에 팔굽혀펴기 시키더라.. 결국 국군병원에 엑스레이 찍으니깐 어깨 쪽에 뼈조각 돌아다니고 있었음. 근데? 사과 하나도 안하고 끝까지 사람 ㅄ취급하더만.

    미친새키가.. 아무튼 아프면 빼야함. 군대에서 챙겨줄거 같냐? 싀바.. 동기도 아프다고 훈련빠진 세킈 뒷담화한다. 아파서 빠진거면 그냥 둬도 되는데도 지가 조금 더 힘들다고 즤롤하는거 보면 개노답임.
  • ㅇㅇㅇ 2021.04.23
    초병 서지도 못하는 애를 끌고오는 새끼들이 ㅈ같은거지
    걔가 뭔 잘못이냐
  • ㅁㄴㅇㅁㄴㅇ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나때 훈련소에 햇빛 받으면 안되는 뭔 희귀병 걸린 애 있었거든 그래서 미라처럼 붕대 꽁꽁 쌓고 훈련소 지낸 애 있음 물론 사격하고 몇개 뺴고는 훈련 못했지만 훈련장가고 오고 등은 했음
    그리고 자대에 땀 흘리면 안되는 희귀병 걸린 애 있었는데 의가사 됬는데 일병 4개월 떄쯤에 됬음
    그전까지 행정반에서 독서병 + 자잘한 일꾼으로 복무함

    난 만기전역 안 했다고 뭐라고 하기 싫음 다만 일단 입대해서 그뒤에 판단 받아서 처리 되야지 입대조차 안하려고 꼼수 부리는거 존나 싫음
  • 미친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지금이야 워낙 문제가 많으니깐 아프다고 구라쳐도 빼주는 정세가 된거지 과거에는 무조건 빼야했다.. 내가 11군번인데 이 때도 간부 10세키가 팔 ㅄ인에 완전군장에 팔굽혀펴기 시키더라.. 결국 국군병원에 엑스레이 찍으니깐 어깨 쪽에 뼈조각 돌아다니고 있었음. 근데? 사과 하나도 안하고 끝까지 사람 ㅄ취급하더만.

    미친새키가.. 아무튼 아프면 빼야함. 군대에서 챙겨줄거 같냐? 싀바.. 동기도 아프다고 훈련빠진 세킈 뒷담화한다. 아파서 빠진거면 그냥 둬도 되는데도 지가 조금 더 힘들다고 즤롤하는거 보면 개노답임.
  • ㅇㅇ 2021.04.23 삭제 신고
    11군번이면 싸닥쳐. 개꿀빨았고만.
    2년도 안 채운 놈이
  • dasdas 2021.04.23 삭제 신고
    씨발군부심 쩌네 병신새끼가 2년 2개월했는데 너같은 병신새끼 좀꺼지라고해줄께
  •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아픈새끼 군대오는게 젤싫으니까 오지말라고하셈 근무표 짤때 아파가지고 암것도 못하는데 부대인원수 잡아먹는애들을 젤 싫어햇음
  • ㅇㅇㅇ 2021.04.23 삭제 신고
    초병 서지도 못하는 애를 끌고오는 새끼들이 ㅈ같은거지
    걔가 뭔 잘못이냐
  • ㅇㅇ 2021.04.23 삭제 신고
    걔가 뭔 잘못이냐 안오면 깜빵 보내는 나라가 잘못인거지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공익이자나???? 3주훈련도 안하고 그냥 나온다는데
    보통 21살에 가는걸 최대한 늦춰서가면서
    공익도 한 3개월줄인거아니냐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몸아프니깐
    라데시 공익이자나?? 합당한데 징징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공익이 군대라는 말 쓰는 거 웃기네
    켐프경험 동사무소 근무 이게 전부잖아

    군대가기 싫습니다가 아니라 동사무소 가기 싫습니다로 고쳐라
  • dd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ㅋㅋㅋ 쇠사슬 자랑 ON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징병인원줄어서 진짜 90%이상 징병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몸아픈애들도 공익으로 빠지는 마당에

    요즘보면 유튜브에 3대치는 여자들도 자랑스럽게 영상올리는 시대에

    몸아파서 공익가는애들보다 몸튼튼한 여자들은 군대도안가면서

    창업지원가산점 장애인보다 많은 3점 받고

    청년주택 남자10%여자90% 할당받으면서 사는

    ㅈ같은 대한민국
  • 1111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일베충새기가 맘은 존나 애국보순데 지 군대는 가기싫다고 징징대노 시벌게이네?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첫번째 영상끝에 공익으로 나지막하게 붙이네. 남녀젠더갈등 배제하면 공익인데 뭐가 문제야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공익이면 동사무소가서 컴터하는거잖아 지금 방송하는거랑 비슷할텐데 못할거없지
  • 124124 2021.04.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너무 뭘 모르고 하는소리 하는거 아니냐? ㅋㅋ 공익중에 동사무소가서 컴터 만지는 인원은 얼마 안될텐데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몸병신 장애인들도 어떻게든 남성은들 노동력 착취하려는 작태가 ㅈ같은데 그와중에 공익이니 노니 몸편하니 이러고있네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장애인 남성> 여성
    그래서 장애인도 군대가는데 여자는 군대 안가잖아ㅋㅋ
  • ㅇㅇ 2021.04.2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강제징집은 위헌입니다. 문재인이 18년 20년 두번이나 종전선언했으니까 징병제 폐지합시다
  • ㅇㅇ 2021.04.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일베충 애국보수들은 가지말래도 앞다퉈서 가야하는거 아님?
    주둥이 애국보수답네
  • ㅇㅇ 2021.04.27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ㅋㅋㅋ 진짜 저라뎃 저새키 공익가는새키가 ㅈㄹ을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