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6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11 2021.04.22
    생리휴가하고 비슷한 상황이네
  •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생리 조퇴도 가능하구나 첨알앗네
  • 석우준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럴떈 이쁜 보건 선생님을 겁탈해서 보지랑 후장에다 쑤셔서 좆물 싸갈기고 나면 한결 개운하고 병 다 낫을거 같습니다! 라고 씩씩하게 상남자답게 말해야 이 씨발 개좆같은 페미민국에 경종을 울리지.
    에휴. ㅋㅋ
  • 11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생리휴가하고 비슷한 상황이네
  • 포모스 ㅒㅒㅒㅒㅒ 2021.04.22 댓글쓰기 신고
    이런 웃기지도 않는걸 왜 만들어
    근데 만들었음 어떻게 쓰던 그냥 냅두던가 멀 조사한다고 지랄인지
  • 포모스 소란한날 2021.04.22 댓글쓰기 신고
    5년전만해도 농담으로 넘길수 있었지
    세상참 불편 해졌다...
  • 123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근데 나 학교다닐때는 조퇴하는 애가 정말특별한 경우빼고는 없었는데
    생리조퇴가 원래 가능한거였어?
  • 생리조퇴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예전엔 생리휴가도 없었지... 빼액대니까 만들어놨는데
    진짜 아픈사람은 눈치보고 아닌사람들이 매달 놀고싶을때 주기적으로쓰고...
  • ㅇㅇ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요즘은 SNS때문에 집콕해야되.. 그리고 생각만 해보지 실행을 어찌 하냐..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이라고 한번은 몰라도 여러번은 현실상 불가함.
    가능하다면 그 사람은 소패나 싸패 겠지.
  • ㅇㅇ 2021.04.22 삭제 신고
    실제로 있는데 왜 소패나 싸패로 몰아감? ㅋㅋ
  • 어차피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한달에 하루인걸 뭘 일일히 확인까지 해야대누 속이건 안속이건 어차피 하루인데 어떰
    근데 남녀간 신체적 차이를 생각해서 이렇게좋은 취지의 제도 와 법을 가져오면 좀 시발 거기까지 해야지 선넘어서 개지랄 염병을 떨고 그러니 이딴것도 다 테클걸기 시작하지 선을 왜넘누 시벌 것들 요세 군대 이야기 나오니 개지랄염병을 떨더만 소년병어쩌규하면서 병신같은 년들
  • ???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아주 그냥 생리결석을 만들지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대단해! 존나 가관이네! 페미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예라 ㅂㅅ새끼. 넌 니 애미도 없냐
    니가 여동생이나 누나. 아니면 최소한 여사친이라도 있었다면
    이딴 ㅂㅅ소리 못하지
    생리하면 장난 아니게 고통심해 ㅂㅅ아
    이걸 페미고 어쩌고 지랄하냐

    여친이 생리한다고 하면 좃나 눈치보면서 지내야 한다
    하긴 여자 손도 못 잡아본 ㅂㅅ이 멀 알겠냐

    그 누구보다 여자하고 떡치고 싶어하는 이런 ㅂㅅ새끼들이
    반페미고 어쩌고 한다 지들도 아는 거지. 지 평생에
    룸이나 성 매매 아니면 여자 만날 수도 없다는 거 ㅋㅋㅋ

    돈 안주고 여자 보지에 자지라도 한 번 넣어 보려면 여성 혐오부터 버려 여자들 단어 하나하나에 얼마나 민감한데. 다 티나 ㅂㅅ아
    잘 되다가고 말 한마디에 쫑나는 게 여자관계야
  • ㅋㅋㅋ 2021.04.22 삭제 신고
    애미뒤진 보빨러새끼 검거!
  • ㅇㅇ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학교 다닐때 생리핑계로 조퇴하고 보건실가서 누워있고 학교생활 ㅈ같이하던년 때문에 정말 아픈애들이 피해 많이 봤지 ㅋㅋ 예나 지금이나 영악한새끼들임
  • ㅋㅋㅋ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니까 ㅋㅋㅋ 가지가지한다 지인짜아
  • ㅇㅇㅇ 2021.04.22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래서 선생님 성별이 여자였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