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0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aasdfas 2021.04.21
    가부장사회의 악습 : ?? 요즘 시대에 저런걸 느끼고 있다고? 그럼 그냥 가정내 문제지

    유리천장 : 여자가 대통령까지 했고, 대놓고 병신같은 정책으로 여성이사할당제까지 실시하는 마당에?

    여성상대강력범죄 : 실제로 강력범죄로 인한 사망은 남성이 훨씬 높음

    출산강요 : 그 누구도 강요하지 않고, 그냥 지인이 강요하는거면 이거 역시나 가정내 문제. 오히려 출산률 0.xx%인 나라에서 출산 한다고 저러면 ㅋㅋ 그리고 애초에 출산은 개인의 자유지 강요나 의무가 아님. 이거가지고 뭐 맨날 어쩌고 저쩌고 하는건 그냥 병신인증

    내 생각엔 저딴 소리하는 여자들 갈라치기 하려면 그냥 20세 미만여성은 앞으로 군대가야함

    이렇게 말하기 시작하면 아마 지들기리 편갈라서 치고박고 싸울거임.
  • ㅇㅇ 2021.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라는 미쳤어
  • ㅇㅇㅇ 2021.04.21
    스스로 국가에 아무 도움도 안되는 무능력자인 걸 증명하네. 그래 군대 가지마. 그대신 참정권 박탈이다 요년들아ㅋㅋ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런 애들 이 왜 지옥이냐고 물어보면
    여성들이 당해온 가부장적이고 ㅇㅈㄹ 함
    옜날 70~80년대 지금의 50대 이상의 어머니 할머니세대이야기 함
    지금 지들이 보더라도 여자들의 혜택이 존나 많거든
  •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조삼모사냐 ㅋㅋㅋ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라는 미쳤어
  • ㅇ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스스로 국가에 아무 도움도 안되는 무능력자인 걸 증명하네. 그래 군대 가지마. 그대신 참정권 박탈이다 요년들아ㅋㅋ
  • aasdfas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가부장사회의 악습 : ?? 요즘 시대에 저런걸 느끼고 있다고? 그럼 그냥 가정내 문제지

    유리천장 : 여자가 대통령까지 했고, 대놓고 병신같은 정책으로 여성이사할당제까지 실시하는 마당에?

    여성상대강력범죄 : 실제로 강력범죄로 인한 사망은 남성이 훨씬 높음

    출산강요 : 그 누구도 강요하지 않고, 그냥 지인이 강요하는거면 이거 역시나 가정내 문제. 오히려 출산률 0.xx%인 나라에서 출산 한다고 저러면 ㅋㅋ 그리고 애초에 출산은 개인의 자유지 강요나 의무가 아님. 이거가지고 뭐 맨날 어쩌고 저쩌고 하는건 그냥 병신인증

    내 생각엔 저딴 소리하는 여자들 갈라치기 하려면 그냥 20세 미만여성은 앞으로 군대가야함

    이렇게 말하기 시작하면 아마 지들기리 편갈라서 치고박고 싸울거임.
  • ㅇㄴㅁㅇㅁ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진짜 나라에 도둑놈들이 너무많다 ㅅㅂ것들

    이건 다 나라에 도둑놈들이 많아서 이지경이 된거다
  • 미친 ㅋㅋ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래서 이 ㅆㄴ은 남자가 군대를 5년 가야된다는 소리야? 아님 군대 입대를 더 앞당기자는거야?
    소년병 징병하면 총인원이 시행 후 2년은 늘어도 그 다음엔 시행하든 안하든 어짜피 가야하는 '남자인원'인데 뭔 발톱에 낀 때 후 후 부는 소리하고있네 저런건 청와대에서도 똥 싸면서 읽씹할듯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우리나라 속담에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했다 오냐오냐 해주니 지금 선을 넘은지 오래고 여성인권이 남성인권보다 좋아지는 사회가 됐다 점점 더 혐오의 시대가 오기전에 남녀평등을 해야한다 남녀 모두 똑같이 군대가고 결혼이나 데이트 비용은 반반 특별히 여성이라고 특혜를 주는것은 모두 없애야한다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서로 주작 존나하네 비겁하지않은 싸움
  • ㅋㅋ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가부장,유리천장,출산 등등
    강요하고 있다는걸 느끼는게 능력이 부족함을 실토하는거야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런말하는 족발손년들은 집에서 암것도 안하고 있으면서 뭘 느낀다는건데?구리치지마 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