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0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세훈이가 2021.04.21
    밀어버렸으면 좋겠다.. 그럼 대통령도 될수 있을텐데.
  • 포모스 전소미 2021.04.21
    저렇게 종교시설 보상해주니까
    교회들이 재개발 냄새 나면
    달려들어서 교회 알박기 하고 보상금 타가지

    진짜 웃긴게 종교시설 세금도 안 내던 시절에도
    저걸 해줬다는게 더 문제
  • ss 2021.04.20 댓글쓰기 삭제 신고
    포기 안함 법원에 공탁해놓은 돈중에 서울시에서 받아야할돈 빼갔고 남은돈에서 10몇억 빼다가 전광후니가 씀 그냥 병신임 재는
  • 세훈이가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밀어버렸으면 좋겠다.. 그럼 대통령도 될수 있을텐데.
  • 포모스 전소미 2021.04.21 댓글쓰기 신고
    저렇게 종교시설 보상해주니까
    교회들이 재개발 냄새 나면
    달려들어서 교회 알박기 하고 보상금 타가지

    진짜 웃긴게 종교시설 세금도 안 내던 시절에도
    저걸 해줬다는게 더 문제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빤스목사 아직 지저스곁으로 안갔네
  • 김재구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뭘 망설이나 말이안통하는데 지엄한 법의 심판을 받게해라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아니 자본주의 사회에서 뭐가 문제임???

    저게 도덕적으로나 여러모로 덕은 안되도

    너도 나도 돈 좋아하는 사회에서 문제될 것은 없는뎈ㅋㅋㅋ

    평소에 그렇게 욕하면서 뭐 교회에 윤리적으로 바라는거 있음????

    그냥 하나의 이익단체로 봐주세용ㅎㅎㅎㅎㅎ
  • ???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어디 중세말에서 왔냐?
    언제적 자본주의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 근본주의자 씹새세요?
  •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누가 돈달라는걸로 뭐래냐 정도가있지 ㅋㅋㅋ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런새끼들은 도대체가 ㅋㅋ 자본주의가 뭔지 공산주의가 뭔지 사회주의가 뭔지 쥐뿔도 모름

    교회가 재개발들얼갈때 돈 적게받는이유는 세금을 쳐 안내니까 매출규모 파악이 안돼 개븅신아

    그리고 교회 건물 짓는다고 하면 종교용지라고 해서 혜택도 쳐 받고 개븅신아

    개뿔도 모르면서 어디서 주어듣고 자본주의 타령이야 개븅신새끼가 돈 원하는게 자본주의인줄아냐???

    끽해야 고졸새끼 많이 쳐봐야 중졸인새끼가 뭘 안다고 아휴....
  • ㅇㅇ 2021.04.21 댓글쓰기 삭제 신고
    너같은 대가리 빈새끼가 익명성 이용해서 아는척 씨부리는거 보면 진짜 헛구역질나

    개 열받아서 온몸이 뜨겁다 진심 민주주의가 아까운새끼 너같은새끼 덕분에 나라가 좀먹고 망해가는거다

    모르면 알려고 노력을 하던가 닥치고 살던가 두개 중에 하나만 해

    아는척 씨부리지말고

    끽해야 기본교육 받을때도 제대로 안받고 니 부모 교육수준도 뻔해 보이니까 제발 욕먹을 짓거리 하지말고 닥치고 살아라 부탁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