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만식 쏘대장 사건 요약.txt

  • 회전초밥
  • 등록일 2020-07-13 21:57
  • 조회수 9,066



만식이가 쏘대장 방에 상주하던 시절이 있었음

 

그때 쏘 방에서 종종 기도티콘 도배되고 롤 할 때나
야방 할때 만식이 어쩌고 하는 채팅이 도배될 정도?

 

쏘대장 팬들 입장에선 너무 만식이 관련으로 채팅이 도배되니깐
만식이 보고 쪽지로 방 분위기 흐려진다 자제 좀 해달라
이런 식으로 보낸걸로 앎
 

만식이도 쪽지 받고 이제부터 비로그인으로 보겠다고 함.

 

근데 비로그인으로 보겠다고 한 며칠 뒤 자기는 자기 하고싶은대로 해야겠다
선언하고 로그인으로 보고 있어서 일부 쏘대장 팬들이 싫어했음

 

 

그러다 쏘대장 휴방 터지고 휴방기간 동안 쏘 오빠가 공지로
이제 방송흐름과 무관한 타BJ언급은 쳐내겠다하는식으로 마무리 됨

그런데 오늘 강만식이 또 방송하면서
나는 쏘대장의 검이다 ㅇㅈㄹ 떨어가지고
다시 강만식팬들&우결충들 패악질부려서
쏘대장 팬들 빡친 상황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10 11-02 135,654
841556 대딸방 에이스 출신 섹파...오ㅜㅑ 삽입의신 02:25 185
841554 19학번 간호학과 F컵 인증녀 택삐 02:24 117
841550 어젯밤 따먹은 다영이 삽입의신 02:22 60
841547 34세 간호조무사 보람이 선재용 02:19 60
841539 성당 다니는 G컵녀 선재용 02:16 71
841537 트윗 F컵 암캐 (후방주의) 택삐 02:15 77
841528 위에서 방아찧는 섹파녀 선재용 01:58 32
841520 뒷문까지 개방해주는 xx녀 선재용 01:47 39
841515 성당 다니는 G컵녀 선재용 01:39 86
841507 뒷문까지 개방해주는 xx녀 선재용 01:29 57
841502 꽉 쪼여주는 32세녀 선재용 01:27 77
841445 속보) 노부기 천만원 터짐 ㄷㄷㄷ 1 아이유시아 08-05 3,936
841444 샌드박스 퇴사자의 회사 평가.. 1 아이유시아 08-05 2,931
841442 김계란 근황..... 아이유시아 08-05 2,724
841440 토마토 열혈들과 생일파티.gif 아이유시아 08-05 2,069
841439 쯔양은 영상으로도 올렸었네 ㄹㅇ 1 긴섹충 08-05 1,539
841438 정윤종 자기 양심걸고 브이포 숙제 아니였다 선언함 긴섹충 08-05 1,836
841437 강만식 RP관련 공지.. 긴섹충 08-05 1,390
841435 김봉준 군대 멤버 유출 긴섹충 08-05 1,857
841434 쯔양 과거 사진 긴섹충 08-05 1,336
841425 페미 게임 가디언 테일즈 새 국면으로... 1 긴섹충 08-05 1,059
841422 흑자헬스 성희롱 사건 일침 METEOR 08-05 1,515
841416 침펄토론2 출연료 오피셜 떴다(샌박 날강도 확정) METEOR 08-05 1,167
841410 노래하는코트 뒷광고 해명 루다 08-05 1,366
841390 감스트 피셜 실물로 봤을때 눈이 돌아갔던 여자 연예인 어나더레벨 08-05 2,154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