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레인x금똥왁왁 진결 사건 요약

  • 몸에좋은남자
  • 등록일 2020-05-21 23:06
  • 조회수 22,879



방송켜서 한말 요약

 

내가 그동안 '여자'라서 마음 들키는게 싫었고

먼저 다가가기도 싫었다. 그래서 쳘벅을 게속 쳤다

근데 어제 우결을 종료해보고나니깐 내가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서

비록 '여자' 지만 한번 고백한번해볼려한다


그 후 전화통화
 

김레인: 방송에서 좋아한다고 말했다 대답 들어야된다

 

금똥왁왁: 대답할게 있나요 너무 좋습니다

 



 

예전에 공방때 잠깐 본거말고는

실제로 만나본적도없고 랜선으로 보다가
2만명앞에서 김레인이 선고백때리고 사귀기로함


 

김레인 물소팬들은 우결은 재미로볼려고 응원한건데
진짜로 사귀어서 애써쿨한척 축하하는척중 현재

 씹당황함

 

 

확실한건 김레인 남자경험 존나없는거같음
씹모쏠냄새남

연애해봤다해도 한달넘어가본적없을듯
 

개찐따같음 ㄹㅇ ㅋㅋ

전에 열혈회장이랑 사귀다 걸린것도

3일인가 사귀고 회장이 양다리걸쳐서 헤어진거라매 ?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8 11-02 118,012
806934 기획사 앞에서 계속 기다리면 연예인을 만날 수 있을까 루다 14:29 0
806919 시청자 6만명 농락한 철구의 해명 어나더레벨 13:40 1,355
806893 유부녀라서 더 끌리는 누나 안지현 11:16 1,676
806892 고말숙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안지현 11:16 1,760
806879 은유화 와꾸 근황 아이유시아 10:51 1,446
806829 40대 모쏠 노총각의 인생... METEOR 09:35 2,012
806811 어느 유투버의 6년동안 철봉한 결과물 4 루다 09:12 4,729
806807 아프리카 롤 대회 레전드 ㄷㄷ 1 루다 09:10 1,692
806801 트위치 듀라한 강지... 20대 초반시절 와꾸..... 2 루다 08:59 1,359
806800 이 얼굴에 친구가 없겟냐? 트위치 육수새끼들 진짜 어휴... 루다 08:56 1,263
806799 박옥자 남친 혐석이 요즘 얼굴 상태 ㄷㄷ 1 루다 08:56 1,541
806798 진짜 철구 ㅈㄴ 실망이네 ㄹㅇ 2 루다 08:54 2,403
806797 어제자 신입BJ 장바구니사건, 다른 BJ들이 했다면 어땟을까 1 루다 08:53 1,185
806778 지코 똥받이 출신이었던 강지가 듀라한이 된 이유 Kyriel 06-06 2,680
806777 냉혹한 듀라한 합방의 세계..jpg Kyriel 06-06 1,916
806776 감토바이.gif Kyriel 06-06 2,272
806775 쏘아가가 앞으로 하고싶다는 방송들.jpg Kyriel 06-06 2,095
806773 의사 유튜버들, 믿어도 될까? 1 Kyriel 06-06 1,545
806772 공혁준 조만간 망할거같은 이유 정리해줌 DIA주은 06-06 1,782
806748 어느 유튜버가 한국 은행을 퇴사한 이유 LOONA 06-06 2,285
806747 별풍 3만개 받은 철구 반응.jpg 퀸엘리자베스 06-06 3,868
806746 김계란 인생 최대의 실언..jpg 퀸엘리자베스 06-06 3,731
806745 현재 시청자 2만 5천명이 보는 트위치 우결 ㄷㄷ 4 퀸엘리자베스 06-06 3,106
806744 이제동은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은 것 같다.. 퀸엘리자베스 06-06 2,253
806719 학교에서 방송하다 선생뜬줄알고 놀란 여고생.gif 회전초밥 06-06 3,121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