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겜누 남순 사건

  • 소주
  • 등록일 2019-07-15 13:05
  • 조회수 9,644




한때 동겜누가 염보방 나오면서 작게나마 관심 가졌던 적 있음

 

그러다 상렬이방에 같은 항엔터 여자BJ랑 나온다길래 보러갔더니

 

(애초에 요가쇼도 관심없어서 NS 방송 존나게 안봄)

 

뭔 지 밥 처먹는데 뒤에서 댄스 시키더라?

 

 

애초에 동겜누가 끼가 있는 것도 아니라

 

굴욕적이다 싶으면 굴욕적이다 할 수 있는 상황에서 (끼 존나 충만한 프로댄서라도 좃같긴 했을듯)

 

동겜누 표정 점점 썩어나가는거 보고

 

딱 북한 김씨 가문 생각나더라고

 

 

그때 충격이 하두커서 당시엔 티비에 누가 춤추는것만 나와도

 

채널 바로 돌려버리고 그랬음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9 11-02 159,696
917704 맛있게 따먹은년...ㅗㅜㅑ 1 매운꼬추 23:45 33
917685 유튜브로 넘어간 흥삼이 인성 수준 dolphine 22:32 603
917684 쪼꼬북 리즈시절... 1 dolphine 22:29 649
917682 박민정 친오빠 bj데뷔함... dolphine 22:21 1,049
917677 실시간 풍월량 할머니 코스프레 dolphine 22:16 346
917676 트위치 스트리머 저작권 위반 경고 메일 dolphine 22:13 427
917675 이근 도발하는 권아솔 2 요네 22:10 970
917634 진짜 클릭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게 만드는 진용진 썸네일 Zinnia 20:49 1,103
917633 오늘자 유영진 밥상 (feat. 와이프) Zinnia 20:47 1,156
917632 표식의 냉정한 김민교 평가 요네 20:46 944
917631 주보리 요즘 뭔일 있음?? 1 요네 20:46 1,069
917630 오피셜) 감스트 복귀 공지 요네 20:44 936
917629 깨박이를 위한 염보성 식사 셋팅 ㄷㄷ 요네 20:43 769
917628 코트) 푸르님 복귀에 대해... 요네 20:42 627
917622 구글플레이 유튜브 일베 논란 해명 수준 1 Fanfare 20:36 551
917602 얏따 데뷔 초기.... 1 보토패스 20:14 523
917601 이근 근황.gif 6 보토패스 20:13 4,147
917598 서새봄 실물 체감.gif 2 보토패스 20:09 1,230
917596 페북 여신 박민정이 인정한 존예 여캠 보토패스 19:19 1,652
917595 유혜디 시청자수 변화량 ㄷㄷ 보토패스 19:15 1,113
917594 감스트 인성 논란... 보토패스 19:14 928
917593 짤툰 짤태식 정배우 저격 보토패스 19:13 798
917592 아프리카 찐생얼대장.gif 1 요네 19:12 1,162
917591 할로윈 컨셉 제대로 잡은 토마토 요네 19:11 928
917590 주보리가 여겜비 1티어인 이유 요네 19:06 739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