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쉬운 방법을 알려줘도 못한다그러면 뭘 어떡해야하지

  • 푸른빛기억
  • 등록일 2019-05-20 12:47
  • 조회수 533
그래놓고 한다는 말이

"뚱뚱한 사람도 연애 하잖아."

시벌ㅋㅋㅋㅋㅋ

돈이나 말빨이나 학벌, 심지어 자존감같은 다른 매력이 오져서 살 찐건 후순위로 둘만한 사람들이라 그런건데 그만한게 있는지?

연애도 장사랑 같아서 상품가치도 올리고 어쨌든 포장할 수 있는건 포장해야되는데

무슨 원빈같은 내용물도 아냐, 포장은 하나도 없어, 심지어 마케팅도 '나 ㅈ나 구려요 ㅠㅠ.' 혹은 '한국 여자들 다 메갈아님??' 이따위로 하고 있으니...

이러면 그걸 누가 사가냐고. 돈 주고 가져가라그래도 안가져가겠다.

연애하고 싶으면 알려준대로 하든지,

못하겠으면 연애를 포기하든지.

어조가 좀 쎄긴 해도 정답에 가까운 조언들이 다 나왔는데 그만 좀 징징거렸으면 좋겠다.

진짜 개추하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10 11-02 148,574
866715 감스트 주보리 해피 관련 개념글 아프리카방방봐 09-16 8,546
863922 내일 미국 코스프레녀 게스트로 나오는 방송 있음ㅇㅇ 이런방송이 09-11 7,410
863538 노래하고 이불킥 하는 아나운서 하우아오 09-10 5,412
861551 지금 철구 여기 보네 5 브금맨 09-08 14,163
860087 철구의 진짜 문제점을 알려드립니다. 5 ㅠㅠ 09-06 8,286
858020 웃긴 동물들 모음 짤찾아삼만리 09-02 1,747
855069 단기간에 피부좋아지는법 2 짤찾아삼만리 08-28 11,993
853609 귀여운 동물들 모음 짤찾아삼만리 08-26 1,348
852178 고추참치 신도네 08-24 3,214
850838 틱톡, 9개그 귀여운 동물들... 짤방 08-21 1,780
850173 기안 84와 소재로서의 페미니즘 그리고 윤리 1 김민호 08-20 3,489
850084 웃긴 동물 gif 1 짤방 08-20 2,825
849512 라미네이트 잘 알고 해야겠네 2 짤방 08-19 4,746
848835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치아미백 이시림 라미네이트 하는법 1 over1210 08-18 3,871
848352 조은 노래 신도네 08-18 606
844226 염부기 지북왕 아생성 08-10 4,737
840638 이형이 ㄹㅇ 승리자인듯 2 rkwkdfns 08-04 16,105
835953 실시간 UDT 코스프레 BJ 진짜한테 털리는중 ㅋㅋㅋ 3 잔읙 07-27 26,045
834763 우연히 댓글 타고 갔다가 눈물 쏟고 안타깝게 본 유튜버... 훈둥이둥둥 07-25 5,256
833949 오랜만에 또 bj 추천해줌. 2 잘생긴형 07-24 10,158
831085 서울역 노숙자 싸움 1짱 4 huhahuha 07-19 17,928
830222 그 비제이 아는사람 진짜 사례함 5 Shshsh 07-17 15,828
829145 오랜만에 14-15시즌 리액션보네 고인수 07-15 3,693
826481 지호지방시 100억 재산 2 huhahuha 07-11 17,772
819401 오덕의 깜빵 생활ㄷㄷ huhahuha 06-28 9,233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