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쉬운 방법을 알려줘도 못한다그러면 뭘 어떡해야하지

  • 푸른빛기억
  • 등록일 2019-05-20 12:47
  • 조회수 502
그래놓고 한다는 말이

"뚱뚱한 사람도 연애 하잖아."

시벌ㅋㅋㅋㅋㅋ

돈이나 말빨이나 학벌, 심지어 자존감같은 다른 매력이 오져서 살 찐건 후순위로 둘만한 사람들이라 그런건데 그만한게 있는지?

연애도 장사랑 같아서 상품가치도 올리고 어쨌든 포장할 수 있는건 포장해야되는데

무슨 원빈같은 내용물도 아냐, 포장은 하나도 없어, 심지어 마케팅도 '나 ㅈ나 구려요 ㅠㅠ.' 혹은 '한국 여자들 다 메갈아님??' 이따위로 하고 있으니...

이러면 그걸 누가 사가냐고. 돈 주고 가져가라그래도 안가져가겠다.

연애하고 싶으면 알려준대로 하든지,

못하겠으면 연애를 포기하든지.

어조가 좀 쎄긴 해도 정답에 가까운 조언들이 다 나왔는데 그만 좀 징징거렸으면 좋겠다.

진짜 개추하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464593 공지 토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11-02 43,150
586505 공지 2019년 6월 인방 자게 활동왕 이벤트 안내 06-03 101
586503 공지 2019년 5월 인방자게 활동왕 이벤트 당첨자 안내 2 06-03 124
599634 트위치 초창기 부터 안 봐서 그러는데 5 역사는반복된다 06-25 1,285
599597 근데 잼미 운은 진짜 좋은거 같다 6 알파깡 06-25 2,810
599203 포모스 간만에 글남기는데 ㄹㅇ ㅄ 같다 ㅋㅋㅋㅋㅋ 3 탑꼬방칸다 06-25 1,027
599157 잼미 2일차 50따리때 봤는데 남친 20 이세로피님 06-25 7,746
598771 이여자 누군지아는사람 찾고싶다 06-24 1,796
598763 그래서 여기 있는 사람들 본진 어딘데?? 5 Ankidu 06-24 1,014
598389 아프리카와 트위치 시청자가 서로 싸우는 이유중 하나 7 koh15350 06-24 1,595
598388 트위치 대기업 스트리머들 3 역사는반복된다 06-23 2,743
598387 노래하는코트 금방 한 말 ... 06-23 1,852
598198 감스트 은퇴 생각도 있지 않을까 10 풀배팅올인 06-23 3,532
598083 cpu 존버한다... 10 푸른빛기억 06-23 2,969
597977 노래하는돼지(우유) ... 06-23 679
597976 노래하는코트 실시간 방송국 게시판 현황 ... 06-23 1,110
597820 SKT 5연패~ 6 역사는반복된다 06-22 1,415
597570 <지금 속보>노래하는 코트 'BJ청희' 초대해놓고 "똥희롱"함 ... 06-22 2,345
597352 그래서 감스트 며칠만에 복귀 예상들 함? 2 칠링터치 06-21 1,338
597164 그냥 감스트란 bj가 있다 정도로 알고 있는데 푸른빛기억 06-21 1,305
596861 애드블럭쓰면 움짤 안나옴? 4 백분토론 06-20 1,390
596101 skt는 또 졌네;; 9 역사는반복된다 06-19 1,767
596014 오랜만에 롤하니까 재밌네 4 푸른빛기억 06-19 1,019
595904 외질혜 검색어 순위 뭐야 ㅋㅋ 역사는반복된다 06-19 1,335
595605 감스트 탈세 혐의로 수천만원 추징 당함 .... 4 fossile 06-19 3,519
595101 지코는 나이가 몇살인데 2 풀배팅올인 06-18 2,668
594705 조현이 검색어에 있길래 역사는반복된다 06-17 2,025
593793 결승 올라 갔던 게 기적이였네... 2 역사는반복된다 06-16 4,208

오늘의 인기글

개인방송 베스트

  • 인방자게
  • 인방가십
  • 인방영상

TALK 실시간 인기

  • TV/연예
  • 가십
  • 개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