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日 팬클럽, 캄보디아에 3번째 우물 기증…훈훈

2019-12-14 15:08



샤이니 온유 팬들의 기부가 눈길을 끈다.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가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의 일본 팬들이 캄보디아에 3번째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12월 14일인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며 ‘So Amazing 31st BD Project’에서 일본 팬 70여명이 함께한 것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행복과 미래를 전하고자 진행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팬들의 나눔은 벌써 3년째 이어지고 있어 캄보디아에 온유의 이름이 담긴 우물이 총 3개가 생기게 되었다.

단체 측에 따르면 팬들은 “이진기 씨가 군 뮤지컬 등 군대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성실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자랑스럽고, 그 모습에 용기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진기 씨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건강하게 군 생활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물 기부로 함께한 월드쉐어는 전 세계 28개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 깨끗한 물을 나누는 워터쉐어 캠페인 외에도 연말연시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을 나누는 ‘해피스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백수 누나 어떡하지 진짜 ㅅㅂ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대한항공.. 우한전세기 승무원상황..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여중딩 시절 하루에 매일 3번씩 헌팅 당했다는 연예인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들의 배려 레전드

표정관리가 안되는 아이린

츠예나 커플 헤어지는거 보고 느낀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