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새 외인 요스바니 합류, 통영 전지훈련 실시

2019-08-02 10:22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새 외국인 선수 요스바니 에르난데스(28)가 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요스바니 는 비시즌 이탈리아에서 휴가와 함께 부상 치료에 집중했으며, 웨이트 트레이닝과 사이클 훈련을 통해 체력관리에 많은 시간을 보냈다. 요스바니는 팀 합류 후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5박6일간 경상남도 통영에서 진행되는 국내 전지훈련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국내 전지훈련은 요스바니가 선수들과 함께하는 첫 훈련으로, 팀 동료들과 함께 통영 벽방산 산악훈련과 수륙 해안 도로에서의 9km 러닝 훈련 등 전체 훈련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2019-2020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은 지난 7월 부산에서 진행된 4개 구단 서머 매치를 비롯해 청소년 대표팀, 국가대표팀 등 시즌 준비를 위한 연습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통영 전지훈련에서는 선수단의 훈련 일정과 함께 훈련 3일 차인 7일 오전 지역 유소년 배구교실, 그리고 오후 통영 지역 9인제 배구 동호인들을 위한 배구교실도 준비해 선수들과 통영지역 배구팬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구단 관계자는 "시즌 준비를 위한 다양한 훈련과 재능 기부활동을 병행하고 있다"며 "요스바니 선수와의 첫 훈련이니만큼 팀 전력 향상에 집중하고, 통영 지역 배구팬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So Hot-! TALK

불친절 레전드 홍대 오꼬노미야끼 가게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선생이 실력 없는거 아니냐며 항의전화 한 어머니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다이어트 실패 1kg당 천만원 기부선언 정형돈 몸무게

맛초킹 쿠폰으로 시켰더니 고추테러 당함

유튜브 국뽕이 무서운 이유

트위치 여자 대통령 서새봄 집 공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