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스턴 스마트+레이커스 선수 2명 코로나19 양성

2020-03-20 15:12


[엑스포츠뉴스 임부근 인턴기자] 미국프로농구(NBA) 보스턴 셀틱스의 가드 마커스 스마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

보스턴 20일(한국시간) "선수 한 명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증상은 없으나 격리 조처한 뒤 메디컬 스태프가 관리 중이다"라고 발표했다.

보스턴은 선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스마트가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온 사실을 알렸다.

스마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지 않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이다. 우리가 당분간 떨어져 지낸다면 이런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LA 레이커스 역시 소속 선수 2명의 확진 판정 사실을 공개했다. 역시 선수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지금까지 NBA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선수는 최소 10명으로 늘었다.

유타 재즈의 루디 고베어 시작으로 같은 팀의 도너번 미첼,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의 크리스천 우드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여기에 케빈 듀란트를 비롯한 브루클린 네츠 소속 선수 4명과 이날 스마트, LA 레이커스 소속 선수 2명까지 총 10명이다.

이밖에 덴버 너기츠 1명,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서 3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이 두 구단은 이들이 선수인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연합뉴스/ AFP

So Hot-! TALK

방송 카메라로 이정도 와꾸면 ㅅㅌㅊ 아님??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요즘 애들 vs 꼰대 직장 내 세대차이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자가격리중 사우나 간 사람의 최후

남녀 3대 선호음식.jpg

와이존도 당당한 필라테스 강사

그들만의 월클 창현 최근 유튜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