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WCS
 리그오브레전드
 퐁당퐁당스토리
 몬스터 도어즈
 아브리아
 레이드 헌터

자동로그인
TALK TALK
당신의 소중한 7분, 가져가겠습니다
모 스타BJ의 지방대 비하발언
침 꿀꺽하게 만드는 ㅊㅈ
위엄 돋는 류지혜 근황.gif
유해진만 알 수 있는것.jpg
클럽에서 여자들 위로 올라가면 생기는 일
SO~HOT! 커뮤니티
투데이 포커스
한국에 살면서 의외로 못해서 쪽팔리는 것
나도 23년 그렇게 생각하고 살았는데 전역하고 13여자애들이랑 밥먹는데
내 모든걸 다 바쳐 잘해줬더니..
우리나라 부자들 현실적인 명언.jpg
쩝쩝 소리때문에 미칠꺼 같은 고딩
가슴 수술한 여자는 싫다
지니어스는 미국에서 했어야 함
게임 핫이슈
Faker Best Pick 대박 영상
마타 개인방송 보다왔는데
올해의 연기대상후보 해물파전
롤드컵 딜량 1위.gif
퀄리티 미쳐날뛰는 승리의 모르가나
게임 커뮤니티 인기글
임프vs데프트 말야..
리신의 멋진 1대5 펜타플레이 ㅋㅋ(feat.애
KR 멋진 플레이 HIGHLIGHT # 8
사스가 좀비조합 ㅋㅋㅋㅋㅋ
home > 커뮤니티 > TV/연예 게시판
 
작성일 : 13-03-01 21:29
지구 6개국 여신 jpg
 글쓴이 : 심해
조회 : 6,158   추천 : 0  
1 중국여신 탕웨이







2 프랑스여신 엠마 왓슨







3 미국여신 아만다 사이프리드







4 일본여신 아오이유우







5 호주여신 미란다 커







6 한국여신 김태희

 





TakGu 13-03-01 21:37
답변  0  
유우에서 멈칫..
사막의장미 13-03-02 11:05
답변  0  
한국하고 중국은 맞는것 같은데 서양쪽은 워낙 예쁜 애들이 많아서...
물론 나도 다 예쁘다고 생각은 하는 애들 뽑아놨네...
천재 13-03-02 12:16
답변  0  
av 배우 보다도 못생긴 유우가 일본의 여신이라고 ?? 3류 iv배우인 코코네 사사키랑 비슷하게 생긴게 일본의 여신 풉 ㅋㅋㅋ 그리고 탕웨이는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높은거지 실제 중국쪽으로 가면 5위권 밖이야
     
한실 13-03-02 13:40
답변  0  
전문가 나셧네잉ㅋㅋㅋㅋ
     
mentos 13-03-02 16:26
답변  0  
존­나 덕후같다 진짜...
공백 13-03-02 14:09
답변  0  
엠마왓슨이 이쁜가...
불량동전 13-03-02 15:16
답변  0  
엠마 왓슨은 맨날 프랑스라고 하네 자신이 그리고 부모가 영국사람이라고 하고 인적사항에도 영국이라고 나오는데 우리나라 애들만 프랑스라고 함.
 
 

 
실시간 인기 게시물
안경 하나로 걸그룹 파괴되는 현장.jpg  2
장혁 부인 불안불안할듯.jpg  5
타짜2 신세경 찰진 대사.gif  1
제2의 설리가 될분.jpg  0
이민정도 늙긴 늙었군요.jpg  3
라스에서 못본걸 여기서 보는군요  0
비정상회담 보면서 진짜 이해 안 갔던 부분  2
주간 인기 게시물
야.....이건 음란마귀가 안낄수가 없다.......jpg  6
직장인이라면 개소름 돋는 미생 신입사원.jpg  68
유승호, 치명적인 단점.jpg  71
위엄 돋는 강민경 몸매.jpg  12
여자가 5kg 감량했을때 미모의 변화.jpg  11
유해진만 알 수 있는것.jpg  9
아이유 데뷔 후 최고노출.jpg  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동영상이나 플래쉬 혹은 사진 올리는법 17 운영자 01-06 875743 1
TV/연예 게시판 규정사항 안내 15 운영자 05-27 775319 1
162924 비쥬얼은 확실히 배우급인데 연기력은 똥망인 처자.jpg 2 오랑캐 10-24 624 0
162923 저쪼아래.jpg 윈드러너 10-24 416 0
162922 매력 오지는 카카오뮤직 조깅녀.jpg dudumchit 10-24 599 0
162921 연예인 포스가 전혀 안나는 레드벨벳.jpg Disk 10-24 484 0
162920 코디랑 크게 싸우고 나온 이솜 드레스 ㅋㅋㅋ.jpg 1 불가촉천민 10-24 622 0
162919 모델 출신 아나운서의 몸매 위엄.jpg 오랑캐 10-24 610 0
162918 몸짱 한의사녀.jpg 윈드러너 10-24 716 0
162917 진심으로 정색하는 이태임.jpg dudumchit 10-24 803 0
162916 부여장님에겐 야동의 한장면일듯.jpg 2 Disk 10-24 606 0
162915 손담비 최근 모습 개깜놀.jpg 불가촉천민 10-24 502 0
162914 신세경 속옷 화보 .jpg 오랑캐 10-24 541 0
162913 반박불가 타짜2 명장면.jpg 윈드러너 10-24 700 0
162912 전설의 레전드라는 오윤아 레이싱걸 시절.jpg dudumchit 10-24 509 0
162911 이제 나이 먹은 티 겁나 나기 시작하는 한예슬.jpg Disk 10-24 415 0
162910 나름 꼴릿한 한승연 몸매.gif 불가촉천민 10-24 638 0
162909 영화 찍을때마다 바뀌는 크리스찬 베일.jpg 슈비슈바 10-24 650 0
162908 라스에서 못본걸 여기서 보는군요 아청 10-24 1424 0
162907 타짜2 신세경 찰진 대사.gif 1 아청 10-24 2636 0
162906 MBC 역대급 뉴스.jpg 2 슈비슈바 10-24 566 0
162905 신해철 형님이 수술 받았던 병원.jpg 아청 10-24 516 0
162904 김부선 누님 승리가 아닌 패배.jpg 아청 10-24 766 0
162903 여자친구 키 160cm vs 172cm 3 노네임드n 10-24 796 0
162902 비정상회담 보면서 진짜 이해 안 갔던 부분 2 노네임드n 10-24 1409 0
162901 제2의 설리가 될분.jpg 노네임드n 10-24 2386 0
162900 성현아 항소심서도 성매매 혐의 부인 노네임드n 10-24 200 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 규약 | 광고 및 제휴문의
Copyright (c) 2004~2010 포모스.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414호 │ 대표이사 최대영 │ 대표전화 : (02)548-2053 팩스: (02)548-2054 │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5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