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WCS
 리그오브레전드
 아크스피어
 애니팡2
 모두의마블
 드래곤기사단
 몬스터 길들이기

자동로그인
TALK TALK
이병헌이 했던 음담패설 내용 공개.jpg
강남 클럽 역사상 1위 매출 테이블
페북에서 핫한 성지고 패륜아
이성 과외 선생을 붙이면 안되는 이유
이병헌 여자 취향이.....jpg
나 지금 바지에 똥싸게 생겼으니까 알아서들
SO~HOT! 커뮤니티
투데이 포커스
개독들 부들부들 할 뉴스.jpg
물고기가 육지동물로 진화했다는 것이 과학계의 통설인데요 물고기가 육지동물로
[난제] 2억받기 vs 50년동안 택시 무료
예능계에 혁명을 일으켰던 5프로그램
형들 힙합 좋아함요??? 녹음한거 잠깐 들어줘유
딸이 왕따 당하는 현장을 덮친 아버지
영원히 회자될 외모지상주의.jpg
게임 핫이슈
추석특집 스킨대전 참가자 발표
[포덕 리서치] 추석을 함께 보내고 싶은 선
●프까스배 LOL리그 시즌2 운영진 모집●
나진실드의 롤드컵 우승 가능성에 대한 의논
프로팀들 지금 자리 앉는 순서
게임 커뮤니티 인기글
저희는 트롤촌같이 비효율적인건 만들지 않
스크크에게 하고 싶은 말
니네 롤 처벌이 더 강해졌으면 좋겠냐??
베인 구르기 벽넘기/하는법 아직됨
home > 커뮤니티 > TV/연예 게시판
 
작성일 : 13-01-19 19:22
진짜 얘는 ㅅㅅ경험 있을듯
 글쓴이 : 심해
조회 : 34,774   추천 : 0  
</object>

뭔가 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아이   2013-01-19 19:28:41
태연도 나이가 25인데 25까지 경험이 없으면 그게 천연기념물이지
1
키에fdfsd   2013-01-20 00:58:36
아니 왜 ㅅㅅ하면 안돼는거야? ㅋㅋㅋㅋ 뭐 아이유 처럼 수면위로 드러나면 안좋은 영향은 있겠지만, 저 나이 되면 자연스럽게 서로 좋아하면 할 수도 있는거지 그거 가지고 뭐 ㅋㅋㅋㅋㅋㅋㅋ
1
전남친   2013-01-20 01:38:20
ㅅㅅ경험 없다면 내숭이지. 일반인도 있다면 천연기념물인데...
1
동네아이 13-01-19 19:28
답변  1  
태연도 나이가 25인데 25까지 경험이 없으면 그게 천연기념물이지
     
부여장 13-01-19 19:33
답변  0  
그럼 방송 스케줄 시달리는 6년 동안에 남자한테 발이 빨렸... 아...아니 남자랑 했다는 했다는 얘기임? ㄷㄷㄷ 그런 일이 마련되기 쉽지않을텐데
          
피치크러쉬 13-01-19 21:10
답변  0  
아이유도 멸치랑 그랬는데 태연이라고 불가능할까...
     
비카소 13-01-20 12:16
답변  0  
ㅎㅎ 보여주려면 확실히 보여줘야징~ㅋㅋ
여서봐라 www.kkwalla.com  쩐다~~
     
영서니 13-01-20 15:00
답변  0  
성인들의 공간 - http://j.mp/UGoJX2
부여장 13-01-19 19:33
답변  0  
저 섹드립;; 모르긴 몰라도 신동엽 영향을 좀 받았을거닼ㅋㅋㅋ
VULLL 13-01-19 23:28
답변  0  
ㅁㅊ새기들 하긴뭘해ㅋ
사진한장으로 사실인냥 말하는 종자도 그렇고
죄다 음란마귀가 껴서 저따구로 바께 생각을 못하냐
     
신드라 13-01-19 23:36
답변  0  
니새2끼가 씹동정이니까 이해를못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연 13-01-19 23:55
답변  0  
ㅅㅅ 만 했겠냐?
LesMiserables 13-01-20 00:01
답변  0  
나이가있는데 아다를 바라는사람은 없겠지?

누구랑 사귀든 소문만 안나면 괜찮다..
키에fdfsd 13-01-20 00:58
답변  1  
아니 왜 ㅅㅅ하면 안돼는거야? ㅋㅋㅋㅋ 뭐 아이유 처럼 수면위로 드러나면 안좋은 영향은 있겠지만, 저 나이 되면 자연스럽게 서로 좋아하면 할 수도 있는거지 그거 가지고 뭐 ㅋㅋㅋㅋㅋㅋㅋ
전남친 13-01-20 01:38
답변  1  
ㅅㅅ경험 없다면  내숭이지.
일반인도 있다면 천연기념물인데...
스타유저 13-01-20 01:49
답변  0  
진짜 이런인간들이 어디가서 남들욕하는거보면 분통이터진다
이런것도 다 성범죄라면 성범죄지
글고 ㅂㅅ들끼리 대화한다고 뭔결론이나오는데 ㅡ
일베니뭐니 다똑같지 어떻게든 합리화해서 지는덜한거마냥 포장질해대네
dannimr 13-01-20 02:11
답변  0  
아주 지들끼리 상상의나래를 펼치는구만 ㅋㅋㅋㅋㅋㅋ
결론도 안난거가지고 멋대로 상상원정대 떠나는 꼴이란,,ㅋㅋㅋㅋㅋ
쌩아다 새1키들이 남걱정 존,나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니들 존1슨즈베이비나 신경써라 ㅉㅉ
     
뽀사삐 13-01-20 22:38
답변  0  
왜 이러는걸까요?
LesMiserables 13-01-20 03:16
답변  0  
그냥 나이가있으니 경험도있을거라는건데 위에 두놈은 왜이리 흥분이냐?
망고탱고 13-01-20 03:44
답변  1  
스타유저랑 dannimr 좀 이상하네 그냥 그랬을 거라는거에 뭐 그리 흥분하냐 이해가 안되네..
일반적으로 나이가 25이면 경험이 있을것 같다는 거잖아 일반적으로..게다가 예쁘고 잘생긴애들 모아놨는데
지들끼리 사귀고 헤어지고를 수면 밑에서 얼마나 많이 했겠냐 ㅋㅋ 그리고 이게 걱정이냐? 난독증인가
무브먼트 13-01-20 03:44
답변  0  
우리나라 개티즌은 지가보고싶은것만보고 듣고싶은것만듣지.
진실을 쫒으려 하지않고, 지가 생각하는게 진실이라 생각하지.
     
쇼군 13-01-22 16:52
답변  1  
좌좀특성
음히히하하 13-01-20 06:52
답변  0  
얘랑 이특이랑 사귄거 아니야?
JSSB7 13-01-20 11:28
답변  0  
이특이랑 함
영서니 13-01-20 15:01
답변  0  
.성인들의 공간 - http://j.mp/UGoJX2
데릭선빈 13-01-21 12:46
답변  0  
태연 나이가 25임... 후다유처럼 미성년자시절에 멸치와 ㅅㅅ한 사진이 걸린것도아니고

그리고 효연도 안했다는보장도 없는 세상에
색색오랜지 13-01-21 23:01
답변  0  
난 빠도 까도 아니지만, 저 말한마디로 경험있다고 생각하는것도 우습다 ㅋ 89년생이면 야덩,영화,만화,19금snl같은것들로 텐트친다는 표현정도는 알지않을까
포라기 13-01-22 11:54
답변  0  
없을수도 있을걸 나도 24살에 첫 여친이랑 아다깼는데 여자고 연예인이라
콩밭매는아낙네 13-01-22 19:32
답변  0  
했을 수도 있지..

하지만 저런 멘트가지고 기정사실처럼 말하는 애들은

단순히 했을 수도 있다는 뜻이 아니라 다른 의도를 가지고 말한 거지.
LadyBug 13-01-23 01:52
답변  0  
뭘 이런걸 왈가불가하냐
확실한건 연예인이 일반인들보다 발랑 까졌으면 까졌지 더 순진하진 않다
이쁘고 청순하게 생겼다고 더 안할꺼 같냐
오히려 남자들이 미친듯이 들이대지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내가 보기에 연예인 남자중에 총각은 진짜 드물꺼 같다
나도 없어서 동정을 지켰던거지 기회가 있는데 안그랬던건 아니니까 ㅋ
무슨 연예인들이 스님하고 비구니만 모아놓은줄 아나
연예인 워너비였던 애 이야기 들어보니 가수는 모르겠지만 백댄서는 편의상 옷갈아입을때도 남녀구분않고 막 갈아입는다든데 머
티비에서 보여지는것만 순진하게 믿는 놈들이 많으니 아이유한테 통수맞는거지
난 갸 그럴꺼 같았어 꼭 불여시 같은게
 
 

 
실시간 인기 게시물
강병규가 이병헌 까고 다녔던 이유.txt  13
이병헌 여자 취향이.....jpg  0
이병헌 신인시절부터 든든한 빽.jpg  3
이병헌이 했던 음담패설 내용.jpg  4
몸매로 김캐리를 변태남 만든 온게임넷 아옳이.jp…  2
유재석의 무서움.jpg  7
남초에서 압도적인 부동의 甲 얼굴.jpg  14
주간 인기 게시물
김재경 젖꼭지춤.gif  15
피꺼솟한 아이유 쌍욕.jpg  42
잠실여신 혜리 “나 때문에 남학생들 학교대 학교…  21
적나라한 유출 목록중에 아직 유출안된 처자들.jp…  6
재경이 ㅅㄱ 모양 진짜 이쁜듯.gif  6
업소녀 우희.gif  6
박근혜 대통령한테 몸이나 팔라고 했다가 사라져 …  1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동영상이나 플래쉬 혹은 사진 올리는법 17 운영자 01-06 791360 1
TV/연예 게시판 규정사항 안내 15 운영자 05-27 701201 1
156489 보미 vs 혜리 먹방 대결.gif 1 사보텐 19:15 407 0
156488 끼부리는 반오십 초아줌마.gif 사보텐 19:12 499 0
156487 구청 방역 담당 직원 미모가........jpg 사보텐 19:10 535 0
156486 서태지 공연 포스터 표절 종결 jpg 1 dudumchit 19:03 359 0
156485 최강 아청녀 김소현 드라마 비쥬얼.jpg 오랑캐 19:02 368 0
156484 설리 vs 수지.jpg 5 Disk 19:00 315 0
156483 중국 드라마 출연하는 김태희 미친 비쥬얼.jpg Disk 18:57 263 0
156482 이병헌 협박사건으로 또다시 망한사람.jpg 윈드러너 18:56 472 0
156481 세쌍둥이 키우는 스트레스를 LOL로 푸는 송일국.JPG 2 불가촉천민 18:53 722 0
156480 한국드라마 역사에 한 획을 그엇던 명작.jpg 2 불가촉천민 18:51 378 0
156479 다희야 내가 50억은 못 줘도.JPG 1 불가촉천민 18:49 675 0
156478 이병헌이 했던 음담패설 내용.jpg 4 미생수 18:48 2348 0
156477 이병헌 음담패설 영상 촬영장소는 여성 자택 Layla 18:44 410 0
156476 한은서 vs 차유람 쿠로몬 18:40 317 0
156475 유재석의 무서움.jpg 7 나는전설임 18:27 1806 0
156474 잡스러운 맛이지라~~ 1 VLUU 18:24 298 0
156473 다희야, 50억 쉬운 줄 아니? 베지밀z 18:17 434 0
156472 전효성급 레전드가 터질려나 Layla 18:12 661 0
156471 서바이벌성애자 양현석 2 탑텐 18:09 343 0
156470 미쳤어? ㅋㅋㅋㅋ 탑텐 18:05 208 0
156469 김현중 폭행 다음날 손톱에 피멍든 사진 베지밀z 18:00 504 0
156468 같은말 다른 느낌류 베지밀z 17:56 171 0
156467 김소연, 예전 셀카허세.jpg 2 나는전설임 17:45 581 0
156466 몸매는 참 이쁜 유인나.jpg dudumchit 17:40 540 0
156465 반박 불가 한국 남자들 흡연률이 높아진 이유 .gif 3 사보텐 17:39 763 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 규약 | 광고 및 제휴문의
Copyright (c) 2004~2010 포모스.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414호 │ 대표이사 최대영 │ 대표전화 : (02)548-2053 팩스: (02)548-2054 │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5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