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WCS
 리그오브레전드
 퐁당퐁당스토리
 몬스터 도어즈
 아브리아
 레이드 헌터

자동로그인
TALK TALK
장난 아닌 일베 몸매 인증녀들
지나가는 여자 앞모습 궁금할 때 남자들
남자들이 주제 모르고 설치는 이유
여BJ에게 별풍 쏘는 남자들의 실상
소라넷의 해병대전우회 ㄷㄷㄷ
아프리카 별창녀들 바르는 지코 여동생
SO~HOT! 커뮤니티
투데이 포커스
아프리카TV 역사상 제일 성공한 BJ인 소닉의 신규 사옥
검색해 보니깐 외제차도 여러대 있던데 사업한지
일베한다고 퇴사당했다??.jpg
평상시에 호날두가 당하는 태클 수준
동생이 서울로 대학가는게 이기적이라는 판녀
10대 4명 '가위바위보'순서 정해 여중생 성폭행
[슈스케6] 김필 - 바람이분다.swf
게임 핫이슈
삼성 갤럭시 ㅈ망행.jpg
가만히있던 SKT 국내최고팀행
좀 쌈박한 리그운영방식.txt
카정가면 무조건 이기는 이유
페이커는 이미 스타떄 만큼 연봉을 받
게임 커뮤니티 인기글
내가 좋아했던 삼성화이트는 이제없구나
나진 리빌딩 불가피
나진오뀨 베인 피지컬돋는 플레이(with잔나)
천상계 기적(?)의 바론오더 ㅋㅋ
home > 커뮤니티 > 가십 게시판
 
작성일 : 12-09-05 22:27
남미에서 살다온듯한 몸매
 글쓴이 : 피어리
조회 : 36,101   추천 : 1  










죽이네진짜





넥스   2012-09-06 13:37:48
근데 이게 왜 남미? 남미여자들의 특징은 가슴이 큰게 아니라 엉덩이와 허벅지 라인이 발달한게 특징인데..
3
참새끼   2012-09-06 23:22:10
저 가슴은 남자의 희망이다. 젖치기가 된다니 ㅆㅃ.. 남친존 나 부럽네.
1
초사루 12-09-06 00:01
답변  0  
스마트폰 어플 하이데어에 귀요밍쑤 라는 닉네임을 쓰는 처자
개인적으로 하데 원탑몸매라고 생각함 얼굴은 귀요미상
21345 12-09-06 09:05
답변  0  
쑤 따르는이하고 있는데 단점은 사진업뎃이 좀 잘안됨 ㅋㅋ
알거없잖아 12-09-06 10:19
답변  0  
디스크로 사망
곰티비 12-09-06 11:26
답변  0  
와 이런사람이 실제로있구나..
대자연 12-09-06 12:56
답변  0  
뭔가 보고만 있어도 말랑말랑해지는기분
Sting 12-09-06 12:57
답변  0  
얼굴도 궁금하네. 근데 뭐 저정도 몸매면...
넥스 12-09-06 13:37
답변  3  
근데 이게 왜 남미? 남미여자들의 특징은 가슴이 큰게 아니라 엉덩이와 허벅지 라인이 발달한게 특징인데..
     
몬다시 12-09-06 19:29
답변  0  
남미쪽 여성들도 평균 가슴 사이즈가 C,D거든...
깅깅 12-09-06 17:26
답변  0  
gee
후쇼 12-09-06 20:51
답변  0  
인터넷에서 본 몸매중에 최고네
Motivation 12-09-06 23:13
답변  0  
진심 남자친구 개 부럽다.......
참새끼 12-09-06 23:22
답변  1  
저 가슴은 남자의 희망이다. 젖치기가 된다니 ㅆㅃ.. 남친존 나 부럽네.
실버마우스 12-09-06 23:23
답변  0  
젖큰거 부러워하는 사람들은 이해가 안 된다. 수술하면 다 커지는 가슴 부러울게 모있지? 부러우면 수술하면 되자나.. 진심 가슴 큰 애중에 자연산이 많을까? 성형이 많을까?
     
대자연 12-09-07 07:10
답변  0  
그냥 젖만큰게 아닌데..
     
몬다시 12-09-08 15:33
답변  0  
너님도 아스팔트에 껌딱지나 계란프라이 만나봐야...아 큰게 좋은거구나하고 느낄것이야.
 
 

 
실시간 인기 게시물
연봉 7억원 제시받은 LOL 프로게이머.jpg  29
아프리카TV 역사상 제일 성공한 BJ인 소닉의 신규…  18
호날두가 직접 말한 은퇴하는 시점.jpg  9
아프리카tv 게스트로 나온 속옷쇼핑몰 사장.jpg  0
애엄마 술집 인증.JPG  0
신해철횽이 좋아했던 AV 배우.jpg  0
운전중 문자 한통으로 삶이 완전히 바뀐 여성.jpg  4
주간 인기 게시물
근친상간 고백한 오유녀.jpg  33
BJ지코랑 술먹는 철구 소주 흘리기 스킬 ㅋㅋㅋㅋ…  6
정몽준 아들 사실상 무패행진.jpg  22
엄마.. 아빠 돌아가신지 얼마나 됐다고..jpg  15
미필의 위협.jpg  71
손쉽게 신체 나이 측정하는 방법.jpg  18
대한민국 또라이는 SNS에 다 모여있음.jpg  1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동영상이나 플래쉬 혹은 사진 올리는법 10 운영자 01-06 729032 4
가십게시판 규정 사항 안내 24 운영자 05-27 950154 4
홈페이지 안정화 작업 및 포모스 리뉴얼 안내 33 운영자 10-28 5247 0
166851 5년 전 넥센 이장석 대표의 예언 우아아앙 12:50 189 0
166850 폭풍저그 홍진호가 간다 우아아앙 12:47 134 0
166849 오늘 프로볼러에 도전하고 있는 신수지 베지밀z 12:42 126 0
166848 사실보다 더 사실같은 거짓말 BEST 7 베지밀z 12:41 172 0
166847 200만원짜리 유모차를 사야 하는 이유 2 Layla 12:37 234 0
166846 소름돋는 요즘 초등학교 유행 2 Layla 12:36 207 0
166845 김무성 “과잉복지, 국민 나태하게 만든다” 5 구리코 12:34 149 0
166844 오늘 열린 단원고생 故 황지현양 장례식.jpg 터치스크린 12:30 78 0
166843 (펌) 세계 4대 해전과 이순신장군 7 메석대 11:57 361 0
166842 메이저 도전중인 윤석민 근황.jpg 2 VLUU 11:32 545 0
166841 서울시, '싱글女 전용 주택' 지었다 2 베지밀z 11:27 239 0
166840 개인적으로 극혐 신발 브랜드.jpg 6 베지밀z 11:25 545 0
166839 원피스 현시점 전투력 TOP 10 1 어벤져스 10:43 625 0
166838 혐한 대만대학생의 지식수준.jpg 2 어벤져스 10:41 475 0
166837 일상생활에서 진짜 많이 틀리는 말.jpg 1 미생수 10:39 315 0
166836 요즘 애들은 잘 모르는 것.jpg 2 미생수 10:35 232 0
166835 아이폰6 유격.jpg 1 미생수 10:29 341 0
166834 일본과 한국 편의점 빵 나는전설임 10:22 300 0
166833 아주 먼 옛날 부자 친구들의 집에 가면... 3 나는전설임 10:17 372 0
166832 어떤 네티즌의 일침.jpg 나는전설임 10:11 214 0
166831 불과 3년전 이장석에 대한 반응 나는전설임 10:10 259 0
166830 시력 1.0과 0.01의 차이.jpg 3 Layla 10:08 730 0
166829 뽐뿌에 폰팔이 먹튀사건 또 터졌네요 ㅎㄷㄷㄷ 5 Layla 10:05 1146 0
166828 스타크래프트에 밀린 게임.jpg 4 어벤져스 10:01 538 0
166827 누군 땅파서 돈버나 베지밀z 09:51 224 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 규약 | 광고 및 제휴문의
Copyright (c) 2004~2010 포모스.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414호 │ 대표이사 최대영 │ 대표전화 : (02)548-2053 팩스: (02)548-2054 │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5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