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WCS
 리그오브레전드
 아크스피어
 애니팡2
 모두의마블
 드래곤기사단
 몬스터 길들이기

자동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유저 영상
 
작성일 : 13-07-01 18:01
돋는 리신장인 스페셜
 글쓴이 : 쉬바나
조회 : 3,349  
</object>

리신 핵오피.






미테 13-07-01 18:50
답변  
아무리봐도 라인전은 초가스가 개못하는사람인것같은데.. 딜교환자체도 이상하게하고 라인쭉쭉밀면서 와드도안박고.. 그리고 그다지 장인이라고 할만한 요소는 없는듯;
또치따오기 13-07-01 20:12
답변  
그 흔한 와드 방호를 한번도 안타는데 어떻게 리신 장인이라는거냐????????
돌아온골드루저 13-07-01 21:08
답변  
그리고 2번째 영상에 탈론한테 킬 따인거 같은데 ,,
2렙차이나 나는걸로 봐선
레디오컴퓨토 13-07-02 01:40
답변  
얘 실버1이네 영상보지마라 그냥
초레오나 13-07-02 03:26
답변  
댓글부터 볼걸 시간만 버린듯
이니스타샤 13-07-02 08:45
답변  
인섹스페셜일줄 알았는데 ㅡㅡ 예지력 하락
임콩녹 13-07-02 13:31
답변  
아무무 장인 스페셜인줄
Only뱅빠 13-07-02 16:01
답변  
전혀 잘하지않아. 진짜 화려함도 없고 입이 딱벌어질만한 완벽한 딜계산이나 센스도 없고 심지어는 갱호응도 별로임.. 그냥 q쫌 맞추는정도밖엔 없는데 대체 뭐가장인이라는거냐? 이건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다 그럴거다.
ThisisZero 13-07-02 17:27
답변  
영상 끝나고 다른 영상 목록에서 저거 한 애 블로그 갈 수 있는데 가보니까 댓글 300개 ㄷㄷ
벅북 13-07-03 00:25
답변  
별게 다 스페셜임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412 삼성 다데 야스오 최근솔랭 편집영상 윈드러너 09:41 10
6411 천상계 TOP5 PLAYS 윈드러너 09:40 14
6410 미친 마이의 판단력 ㅋㅋㅋㅋ 윈드러너 09:40 20
6409 라이엇 신규 게임모드 영상 dudumchit 09:37 15
6408 챌린저 트타의 순삭펜타킬 하이롤 08-29 58
6407 매드라이프 감각 살아있네~ Disk 08-29 71
6406 임프&마타. 선발전 인터뷰 영상 불가촉천민 08-29 41
6405 흔한 골드리신의 캐리 RedBull 08-29 63
6404 아이템 은신 버그 RedBull 08-29 48
6403 리븐vs제드 지리는 피지컬싸움 RedBull 08-29 54
6402 페이커 레넥톤 플레이 ㅋㅋㅋ RedBull 08-29 65
6401 임프 루시안 이정도였다니 RedBull 08-29 42
6400 천상계 적기지 휘젓는 더샤이 리븐! 하이롤 08-29 38
6399 LOL 상대팀 vs. 우리팀 .jpg Disk 08-29 87
6398 천상계 야스오 두번 보게되는 멋진 플레이 ㄷㄷㄷㄷ 하이롤 08-29 122
6397 챌린저 더샤이 니달리 하이라이트 하이롤 08-28 120
6396 더샤이 니달리 1레벨 퍼블 따는법 하이롤 08-28 201
6395 한때 북미섭 1위였던 라일락 1 불가촉천민 08-28 135
6394 True LOL Show 8화 불가촉천민 08-28 119
6393 오늘자 다데 야스오 쿼드라 하이롤 08-28 107
 
 
 1  2  3  4  5  6  7  8  9  10    
and or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 규약 | 광고 및 제휴문의
Copyright (c) 2004~2010 포모스.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414호 │ 대표이사 최대영 │ 대표전화 : (02)548-2053 팩스: (02)548-2054 │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5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