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신규 라인업 공개

최종봉2020-09-18 15:34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타이틀을 공개했다.

먼저 파고들기 요소로 유명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어' 시리즈의 최신작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가 한글화 돼 출시된다. 이번 편은 좀비가 주인공으로 마계를 위협하는 '파괴신'을 쓰러트리기 위해 이세계 전생을 되풀이하는 내용을 담았다.
'소닉'을 만든 나카 유지의 최신작으로 화제를 모은 '발란 원더랜드'가 오는 2021년 3월 26일 6만9800원에 출시한다. 뮤지컬 무대를 모티브로 제작된 액션 게임 '발란 원더랜드'에서 주인공은 의상을 이용해 시건을 멈추거나 하늘을 걷는 등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생활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룬 팩토리 5'가 한글화를 거쳐 출시될 예정이다. 자연의 마을 리그버스에서 경비 조직의 일을 하거나 밭에서 작물을 키우는 등의 자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일본형 로봇 애니메이션을 느낄 수 있는 '하드코어 메카'가 오는 10월 15일 다운로드 버전 3만2000원, 패키지 버전 4만9800원에 출시된다.
또, 엑스박스원과 PC로 출시돼 호평받은 인기 인디 플랫포머 게임 '오리와 도깨비불'이 닌텐도 스위치로 연내 3만50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던전 크롤러 게임 '하데스'가 출시됐으며 협력을 통해 철도를 건설하는 '언레일드!'가 1만9500원에 연내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닌텐도 스위치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복싱'의 후속작 '피트니스 복싱 2: 리듬 & 액서사이즈'가 오는 12월 3일에 5만4800원에 출시한다. 전작에 비교해 코스나 움직임이 모두 변경됐으며 새로운 트레이너의 등장과 연출도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대놓고 인기 많게 생긴 얼굴

마라탕 좋아하는 여자들이 살 찌는 이유

쇼미 제작진에 빡친듯한 스윙스

염보성 스타 훈련소 5화 후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