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0, 특별 미니 게임 진행

최종봉2020-06-01 11:26

컴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0(이하 컴프매 라이브 2020)'에서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게임의 재미를 더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주사위를 굴려라!'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련된 미니게임으로 '컴프매 라이브 2020'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고, 이동한 칸에 해당하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사위를 굴린 횟수가 많아질수록 지급받을 수 있는 게임의 보상도 점차 커진다.

최종 목표인 55회에 도달할 경우 컴프매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더욱 특별한 게임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컴프매 라이브 2020'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비시즌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였던 PVP콘텐츠 '아레나'를 유저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재오픈했으며 타이틀 화면 변경 및 메인 화면 UI 개편 등 편의 기능도 개선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어 패치 진행중인 스시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인스타 처자들 실물.jpg

2~3개월마다 헤어지는 유튜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