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퍼즐앤드래곤, '블리치'와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봉2020-06-01 10:51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만화 '블리치'와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 오전 10시까지 '블리치 콜라보 에그'에서 히라코 신지, 사루가키 히요리 등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총 16종의 콜라보 캐릭터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이 나오는 '개최기념! 블리치 콜라보 에그'를 1회에 한해 지급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블리치 에그' '마법석20개+★6확정 블리치 에그' '마법석10개+확정 사루가키 히요리 에그' 등을 판매한다.

또한 쿠로사키 이치고, 쿠치키 루키아 등 일부 캐릭터에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해지며 아이젠 소스케는 환생진화가 추가된다.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블리치'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블리치 콜라보 메달(금), (은), (동)'이 드롭된다. 이를 통해 '블리치 콜라보 메달(무지개)'을 얻을 수 있으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야마다 하나타로'와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블리치 챌린지!'에서는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블리치 콜라보 에그'와 '블리치 콜라보 메달(무지개) 2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블리치!' 등 콜라보 전용 던전을 만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에서 활동중인 일본 여자중에 甲

만약 핵 3발을 쏠수있다면 어디다 쏠꺼임??

맥심화보까지 찍었던 여자 아나운서

외질혜 vs 향이 집밥 비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