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

최종배2020-02-18 11:12

게임빌은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게임 내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이 이뤄졌다. 이 시나리오는 훈련을 통해 마력을 충전하고 게이지가 가득차면 이를 각 육성 속성을 가진 보석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을 최대 16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더불어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의 특화 트레이너인 세이류, 브리트라, 플루토, 바이올렛, 엘핀, 미호 등의 특화 효과도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선수 육성을 돕는 게임 내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나만의 선수 자동 플레이 시 게임빌 스타즈와 마찬가지로 훈련 선택 화면이 생략되며 훈련 연출 표시 시간과 육성 선수의 마을 내 이동 속도도 빨라진다. 유저들이 선수 육성 시 슈퍼스킬을 좀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5주차 이후 인연 이벤트 발생 확률이 증가되며 특히 챔피언 매치가 벌어지는 7주차에는 100%로 인연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미스틱 유니콘즈 특화 트레이너인 엘핀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엘핀의 신비한 마도장치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달성하면 상급 홀로그램, 스킬 교본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1루수 슈퍼스타 트레이너인 엘핀을 영입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자꾸 선 넘는 김민아.gif

7000원짜리 제육볶음 무한리필 가게 ㄷㄷ

요즘 뜨고있는 인스타녀 캔디슬

와꾸 괜찮은데 시청자는 안나오는 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