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레인보우식스 시즈, 오퍼레이션 보이드 엣지 시즌 콘텐츠 공개

최종배2020-02-17 12:16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이어(Year) 5 첫 번째 시즌 콘텐츠인 오퍼레이션 보이드 엣지 세부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는 지난 16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진행된 e스포츠 대회인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0 현장에서 공개됐다. 대원 및 맵 리워크, 게임 내 기능 개선, 기간 한정 이벤트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네덜란드 출신의 라나 대원과 요르단 출신의 오릭스 대원이 합류한다. 두 대원은 보이드 엣지 작전에 투입돼 자신들의 특수기술을 기반으로 전투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라나는 공격 대원으로 자신이 시스템 공학 박사 과정 중에 개발한 지형 지도 소프트웨어로 홀로그램 기반 자가 복제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홀로그램이 활성화되면 그녀는 복제된 홀로그램에 직접 침투해 자신의 몸처럼 움직일 수 있다. 홀로그램이 전장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아군의 시야 확보 및 적들의 전술 방해에 역할을 할 수 있다.

오릭스는 숙련된 수비 대원이다. 빠른 속도로 단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적을 쓰러뜨리거나 부서질 수 있는 벽에 돌진할 수도 있다. 다만 능력을 사용하면 체력이 떨어지는 만큼 보다 전략적인 운영이 필요하다. 

또, 오레곤 맵은 맵내 지하실, 다락방, 사무실 타워 등이 개선됐다. 더불어 분쇄 복제 수정, 공격 팀 드론 위치 변경, 플레이어 허브 개선, 대원 업데이트 등 기능 개선 및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오퍼레이션 보이드 엣지는 PC용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자꾸 선 넘는 김민아.gif

7000원짜리 제육볶음 무한리필 가게 ㄷㄷ

요즘 뜨고있는 인스타녀 캔디슬

와꾸 괜찮은데 시청자는 안나오는 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