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토마토VR, 모바일 SLG '게임 오브 에셋' 공개

최종배2019-06-26 11:31


토마토VR은 모바일 SLG '게임 오브 에셋' 출시일을 7월 1일로 확정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 오브 에셋'은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의 2019 메이크 인 전북 프로젝트로 선정된 게임이다. 투자자 입장에서 주식과 펀드, 부동산 등을 운영하는 재미요소를 담았다.

유저는 10개의 테마, 50종의 종목 주식을 비롯해 석유, 금 등의 펀드 운용, 상권을 분석해 수익을 올리는 부동산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특히, 종합주가지수 운영부터 언론 및 대중의 반응에 따라 발생하는 손익 등이 반영돼 실제 주식 투자를 경험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또, 게임 진행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딴 펀드를 운용, 더욱 막대한 부를 생성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는 투자자를 직접 모집하고 그에 따른 수익률 경쟁을 펼치게 사실적인 재미요소를 강조했다. 

김한성 토마토VR 대표는 "'게임 오브 에셋'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투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베타 출시 후 유저들의 의견에 맞춰 올해 하반기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오브 에셋'은 7월 1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 형태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유저들의 의견 및 게임 콘텐츠 보강 등을 거쳐 올해 하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베타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선행 출시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게임 방송보며 공부하는 여배우

두산건설을 망하게 만든 건물

크리스탈 미모 근황

잼미 갑자기 기사 뜸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