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오디션', 자전거·러닝머신 등 운동용품 응모 이벤트 진행

최종배2019-06-17 11:51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의 회원을 대상으로 운동용품 획득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의 e스포츠 정식종목 승격을 기념하는 유저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모은 포인트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응모하는 데 사용하는 방식이다. 

응모할 수 있는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 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모을 수 있는 총 포인트 수량은 840개로 자전거(100포인트)의 경우 8번, 헬스사이클(80포인트)의 경우 10번, 스마트워치(40포인트)의 경우 21번씩 응모 가능하다. 많이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이 오른다. 

한편, '오디션'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2019 KeG)에 참여한다. 정식종목 승격 후 첫 대회인 KeG는 다음달까지 전국 16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역 본선이 열린다. 이를 통해 각 지역 1·2위(총 32명)를 선발, 8월 중 대전광역시에서 전국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윤정 불청 나왔다 욕 먹고있는 이유

ㅈ소기업 흡연실 근황 ㄷㄷ

하루에 1000개 가까이 팔린다는 호떡

트위치 유저들 사이에서 릴카 민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