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시즌2 사전예약 진행

강미화2019-06-17 11:29

NHN픽셀큐브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시즌 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중 적용될 시즌2 업데이트로, '차원의 문' 밖의 세계인 2대륙 '태양의 바다'가 추가된다.  또한 6성급의 정령과 전설급 아이템이 등장하며 새로운 난도와 실시간 액션 스킬을 더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자들은 최대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우선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현시점 최고 등급의 정령과 낚시, 패션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 '고대의 낚시 장비 선택권', '고대의 패션 장비 선택권'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와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많아지면 추가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사전예약자가 3만 명을 넘으면 150마린을 지급하며, 5만, 7만, 10만 명을 넘으면 보상이 각 각 250마린, 500마린,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6만 명을 돌파하면 자동미끼 100개를, 8만 명 돌파 시 500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정령, 장비 선택권, 마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윤정 불청 나왔다 욕 먹고있는 이유

ㅈ소기업 흡연실 근황 ㄷㄷ

하루에 1000개 가까이 팔린다는 호떡

트위치 유저들 사이에서 릴카 민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