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MORPG 로스트아크, PVP 시스템 개편 및 경쟁전 시즌 1 시작

최종배2019-05-15 15:22


스마일게이트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PVP 콘텐츠 시스템 개선과 함께 경쟁전 시즌1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경쟁전 시즌1이 오픈된다. 프리시즌에 참여했던 유저는 지난 시즌의 성적을 기준으로 조정된 평점으로 시작하게 되며 각 계급별 평점 기준 또한 소폭 조정됐다. 

PVP 등급 시스템도 개선됐다. 기존의 최고 단계인 초단의 상위로 2단부터 10단, 초극부터 무극까지 총 19단계가 확장됐고, 초단 이상부터는 1주일간의 PVP 활동 순위에 따라 승강이 결정되는 주간 승급제가 도입된다. 증명의 전장만을 반영했던 기존과는 달리 실마엘 전장과 PVP 관련 에포나 의뢰의 점수도 반영되도록 변경됐으며 주별로 신규 각인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PVP 화폐 용맹의 주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경쟁전 시즌1 개막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이머는 경쟁전에 참여하고, 전장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증표로 크리스탈과 아크라시움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각인 효과 원정대 통합을 통해 원정대 내의 모든 캐릭터가 각인 효과를 공유하게 됨에 따라 서브 캐릭터 육성이 수월해졌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소속사 때문에 제대로 활동도 못하는 아이돌

최근 일본의 혐한 방식

추자현이 사는 90억 아파트

현재 핫한 와우 클래식 클로즈베타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