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뮤 오리진', 암흑 동굴 콘텐츠 iOS 업데이트

최종배2019-04-16 13:50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암흑 동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암흑 동굴은 동굴 내 위치한 3개 등대의 불빛을 모두 밝혀 점령해야 하는 클랜 콘텐츠로, 하나의 클랜이 모든 등대를 점령하면 전장이 종료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등대 점령에 성공한 클랜에는 일정 시간 버프 효과가 적용되고, 점령한 등대를 약탈당하면 버프 효과 역시 사라진다. 이벤트에서 승리한 클랜에는 클랜의 순위를 결정짓는 포인트와 게임아이템, 시즌 업적을 달성하면 전용 장신구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리버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신마대륙, 용병 등의 콘텐츠들도 추가됐다. 

먼저, 총 6가지의 던전이 존재하는 신마대륙에는 각 던전마다 특정 시간에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리버스 레벨에 따라 던전이 순차적으로 개방되며 이곳에 나타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 신마대륙에서는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용병의 조각을 모을 수 있다. 조각을 수집해 용병을 소환하면 캐릭터의 기본 전투력이 상승할 뿐 아니라 각각의 용병이 보유한 스킬을 활용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옵션을 부여해 리버스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신의 계시 콘텐츠도 도입됐다. 계시 옵션을 강화해 장비의 기본 옵션을 높일 수 있고, 이 옵션을 획득한 리버스 장비가 2개 이상이면 추가로 계시 세트 옵션도 부여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잼미 사과영상 소름끼치는 부분

7월 29일 롯데리아 재출시 버거들

군대 위수지역 폐지 후 강원도 근황

세계 신기록 다이빙 ㅗㅜ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