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신작 출시 속 '세븐나이츠 2' 아이폰 1위 달성

최종봉2020-11-18 11:27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신작 게임들이 강세를 보인 가운데 넷마블의 신작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 2'가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전작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을 이어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 외에도 레이드와 결투장의 콘텐츠는 물론 방치형 필드를 통해 성장하는 재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부산 일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포켓몬 고 시티 스포트라이트'를 앞두고 '포켓몬 고' 6계단 상승한 12위에 올랐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감염이 아닌 치유로 세상을 구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인 '전염병 주식회사'가 1위를 기록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어몽 어스'가 1계단 상승하며 다시 1위 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5계단 하락했다.

신작 게임들이 출시됐지만 아직 차트 반영은 이뤄지지 않은 모습을 보였으며 지난주 순위권을 기록했던 게임들의 순위 하락을 보였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1위 자리를 지켰으며 로그 라이크 스타일의 액션 게임 '데드 셀'이 세일을 진행하며 차트에 올라 8위를 기록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그룹 망해도 걱정 안되는 아이돌

요즘 마스크 쓰면서 느끼는 좋은점

박옥자 & 소우릎 / 우정잉 & 오킹 이별 정리

1초 뒤가 너무 궁금한 사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