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닌텐도의 신작 모바일 게임 '열일하는 UFO' 차트 진입

최종봉2020-11-11 15:07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닌텐도의 자회사인 HAL연구소의 신작 모바일 게임 '열일하는 UFO'가 출시와 함께 12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UFO를 조종해 짐을 옮기고 쌓는 것이 특징으로 케이크부터 치어리더 등 다양한 사물을 쌓아 올리는 재미를 담았다. 특히 고전 게임과 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3계단 오르며 5위를 기록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위에서 3위 모두 순위를 유지한 가운데 지난주 중위권에 머물던 게임들의 순위 상승이 이어졌다.

이 중 '레인즈는' 22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8위를 기록했다. 중세 왕국의 왕이돼 국정을 운영하는 게임으로 카드를 선택해 진행을 이어간다. 각 카드가 나비효과를 불러오기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레인즈'의 여왕 버전인 '레인즈: 허 마제스티'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20위에 오르는 등 '레인즈' 시리즈가 인기를 보였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기존 인기 게임들이 순위를 지켰으며 캐주얼 게임들의 순위 상승이 이어졌다.

한편, 조이시티에서 '테라' IP를 이용해 제작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는 27위로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LCK 네네누나 이정현 아나운서 화보

동물원 시베리아 호랑이와 눈사람

페이커가 픽한 트위치 여캠

요즘 럭셔리 실버타운 수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