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입소문 탄 인기작 '어몽어스!'와 '원신' 나란히 1,2위

최종봉2020-10-14 15:20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어몽어스!'와 '원신'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두 게임 모두 장르와 그래픽이 다르지만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가을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켓몬 고'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18위를 차지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3위 모두 지난주와 동일한 순위를 보였으며 세계를 전염병으로 감염시키는 시뮬레이션 게임 '전염병 주식회사'가 3계단 상승하며 4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와 같이 '어몽 어스'와 '원신'이 1위와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주어진 그림을 통해 추리하는 '후 이즈? 두뇌 자극 수수께끼'가 4위를 기록했다.

신규 영웅 골렘 라이더 알레프를 추가한 카카오게임즈의 '가디언 테일즈'는 5계단 상승하며 8위에 올랐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다소 정체된 모습을 보였다. 1위에서 4위까지 순위 변동이 없는 한 주를 보냈다.

저승사자가 돼 천국과 지옥으로 인도하는 독특한 아케이드 게임 '피스, 데스!'가 세일 효과를 누리며 15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이외에도 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눈치를 길러주는 '쿠키요미'가 23위를 차지하는 등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이 차트에 진입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우연히 찍힌 여자연예인 데뷔전 모습

15년전 한때 여자들 사이에 미친듯이 유행했던 치마

집에 게임방까지 만든 유부남의 최후

당시 칸이 말하는 SKT 1557 후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