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대규모 공성전 앞세운 'R2M' 출시와 함께 인기"

최종봉2020-08-26 02:01

■ 아이폰 게임 순위
웹젠의 신작 MMORPG 'R2M'이 출시와 함께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대규모 공성전과 PVP를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클래식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 담았다.
신작 게임의 등장과 함께 지난주 인기작들의 순위 변동이 이어졌으며 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스크리블 라이더'나 '루미큐브'와 같은 게임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인기 인디 로그라이크 게임 '데드 셀'이 19계단 크게 상승하며 4위를 차지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SF 마피아 게임 '어몽 어스'가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주로 지난주 인기작들의 순위 하락이 이어졌다. 또. 문자를 이용해 단어를 푸는 '워드퍼즐'이 10계단 상승하며 9위를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지난주 1위에서 4위까지 모두 자리를 지킨 가운데 감옥 탈출 게임으로 유명한 '더 이스케이피스트: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세일과 함께 6위를 기록했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 게임은 각종 도구를 이용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탈출하는 것이 목적으로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싸이시절 얼짱 스타일 코디한 혜리

한국이 교육비로 꼬라 박는돈

첫방부터 편집으로 장난질 시작한 엠넷

마이민한테 목걸이 걸어주는 남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