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순위변동 적었던 한 주...아쿠아리움 타이쿤 인기"

최종봉2020-01-08 12:08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는 다소 잠잠한 한 주를 보냈다. 1위를 차지한 '마인크래프트'부터 4위를 차지한 '아쿠아리움 타이쿤'까지 모두 지난주와 동일한 순위를 유지했다.

10위까지 소소한 순위변동이 이어진 가운데 인기 인디 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데드 셀'이 16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11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횡스크롤 스타일의 액션 게임으로 죽고 죽이는 과정을 통해 성장하며 거대한 성을 탐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엑스 쓰로잉'이 1계단 상승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캐주얼 게임들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아쿠아리움 타이쿤'이 7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아쿠아리움 경영자가 돼 자신이 낚은 물고기를 전시하는 것은 물론 주변 상권을 관리해 방문객을 끌어모으는 등 경영의 재미를 담았다.
또, 새롭게 차트에 오른 게임 중에는 퍼즐 중심의 섬뜩한 어드벤처 게임 '인사이드'가 11위를 기록했으며 디펜스 게임인 '블룬즈 TD 6'이 14위에 올랐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지난주 상위권을 차지했던 게임들 모두 순위를 유지했으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10위권으로 몰렸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걸그룹 막내가 받는 취급

중국판 프듀 1-30위 와꾸 수준

혼밥 고수들도 힘들어하는 장소

커맨더지코 여캠한테 고소당한 사건 결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