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출시와 함께 정상...'리니지2M' 양대 마켓 1위"

최종봉2019-11-27 11:44

■ 아이폰 게임 순위
엔씨소프트의 신작으로 주목받은 '리니지2M'이 출시와 함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양대 마켓을 점령했다.

'리니지2M'은 19세 이용가 버전과 12세 이용가 버전을 함께 출시하며 무료 게임 순위에 각각 1위와 2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1만 명 이상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것은 물론 24종 클래스와 5차 전직으로 성장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작 게임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게임빌의 대표 야구 게임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출시되면서 3위를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자신만의 지하철 노선을 만들어가는 '미니 메트로'가 지난주 대비 15계단 상승하며 3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리니지2M'이 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5위를 차지했다.

비주얼 RPG를 표방하는 '엑소스 히어로즈'는 뛰어난 액션 연출이 특징으로 스토리 역시 기존 RPG와 차별화돼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고수'를 원작으로 하는 수집형 RPG '고수 with 네이버 웹툰'이 출시와 함께 16위에 오르는 등 수집형 RPG 신작들이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위에서 4위까지 모두 순위를 유지한 가운데 '에버테일'이 새롭게 차트에 올라 5위를 차지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제일 못생겼다고 욕먹었는데 환골탈태

드래곤볼 근황.jpg

20세기 설날과 21세기 설날의 차이

이상호 복귀방송 난리난 채팅창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