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두의마블'에서 '윷놀이'한다..신규 맵 선봬

강미화2019-09-11 12:00

넷마블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신규 '윷놀이맵'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윷놀이맵'은 도, 개, 걸, 윷, 모, 빽도 등 총 6개가 나오는 '윷 가락'을 던져 팀원 전원이 먼저 도착지에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윷놀이맵'에는 도착 시 반대편으로 즉시 이동하는 '특수블록' 이 적용돼 게임의 재미와 긴장감도 더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저녁 8시까지 '윳놏이맵'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윳놀이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윳놀이맵'은 플레이만 해도 게임 내 고급캐릭터인 '한복루시아' 캐릭터도 획득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X G마켓 제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게임 플레이만으로 G마켓 3000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G마켓'에서는 선착순 2만명에게 '모두의마블' 500다이아 쿠폰 2장을 100원에 제공하고, 사용한 금액은 G마켓 스마일 캐시로 되돌려받는다.  

출석이벤트도 진행돼 오는 24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다이아 광산'을 통해 출석만으로 최대 3000다이아를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아 빠진 포미닛 멤버들 근황

치어리더 외모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왜 외출할때 지갑,폰,담배만 챙기죠??

BJ겸 유튜버 윽박 편집자 채용 조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