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테라 클래식',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 추가

강미화2019-09-11 11:48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엘린 창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전방을 담당하는 탱커 역할을 하는 캐릭터다. 특히, 강한 방패를 앞세워 적의 공격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고, 긴 창 끝으로 적의 빈틈을 노린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아르곤 전선'을 업데이트했다. 몰려오는 적들에 맞서 최전선으로 이동해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던전 진입 후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축복의 물약' 등을 선물하고, '엘린 창기사' 캐릭터 획득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석 특별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아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서버 '이스렌'을 추가 오픈하고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혜택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아 빠진 포미닛 멤버들 근황

치어리더 외모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왜 외출할때 지갑,폰,담배만 챙기죠??

BJ겸 유튜버 윽박 편집자 채용 조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