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태국 유저들과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 진행

최종배2019-09-11 11:42


컴투스는 태국 방콕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을 지난 7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태국 유저들과 스킨십을 형성하고 현지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암 스퀘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태국 내 총 27개의 주요 '서머너즈 워'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인플루언서, 유명인 등 총 1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컴투스는 이번 유저 초청 행사를 위해 현장 대회 및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먼저,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에 접속한 모든 인원들에게 굿즈가 선물로 제공됐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현장에 참석한 길드원들을 대상으로 한 3vs3 팀배틀 대회가 진행됐으며 현장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및 인게임 리워드 등 선물을 제공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5주년이 지난 후에도 '서머너즈 워'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는 태국 유저들과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혀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아 빠진 포미닛 멤버들 근황

치어리더 외모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왜 외출할때 지갑,폰,담배만 챙기죠??

BJ겸 유튜버 윽박 편집자 채용 조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