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별이되어라!', 시즌7 격변의 바람 사전예약 진행

최종배2019-09-11 11:41


게임빌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시즌7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이 제공된다. 

오는 26일로 예정된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콘텐츠 중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의 재미를 담았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며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다. 상대방이 내놓는 동료의 상성을 파악해 내 동료를 출전시키는 전략적 판단이 승리의 핵심이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점수가 누적되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 콘텐츠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된다.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라 순위와 보상이 책정된다.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은 정규 콘텐츠가 아닌 이벤트 콘텐츠로 운영 후 보완을 거쳐 정규 콘텐츠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에 새로 등장한 두 번째 은하로,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된다. 기존 은하의 미션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하지만 달성 난도는 높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아 빠진 포미닛 멤버들 근황

치어리더 외모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왜 외출할때 지갑,폰,담배만 챙기죠??

BJ겸 유튜버 윽박 편집자 채용 조건

close